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맛집 & 술집)

타임투칠 - 테라스 와인의 로망을 이루는 송리단길 내추럴 와인바 [서울 송파구 와인바]

by 진저씨 2022. 3. 29.

오늘은 이름까지 완벽한 송파동 야무진 와인바를 소개시켜드리려고 해요.
바로 송리단길 안쪽을 걷다가 발견한 미친 분위기의 와인바 타임투칠입니다.
유럽 감성이 느껴지기도 하고, 너무 붐비지 않는 송리단길에 위치한 것도 너무 좋아서 보자마자 꼭 한번 방문 하고 싶었어요.

타임투 칠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24-18 1층 101호
브런치 : 13:00 - 21:00
브레이크타임 : 16:00 - 17:00
매주 월요일 휴무
셋째 주 화요일 정기 휴무
0507-1386-4311
화장실 건물 공용


주말에 방문해서 그런지 송리단길에는 역시 사람이 많았습니다.
골목 사이사이에 줄을 서지 않은 식당이 거의 없었어요.
역시 6시 정도의 이른 저녁 시간에 갔는데도 타임 투 칠 역시 만석이었어요.
근처 다른 곳에서 먼저 식사를 하고 2차로 타임 투 칠을 방문하기로 했습니다.


타임 투 칠의 내부 모습입니다.
타임 투 칠에는 짜여진 듯한 분위기 좋은 가구와 인테리어 소품들이 있어서 인테리어 구경하기 아주 좋았는데요,
주방이 바로 보이는 바 자리도 있고, 눌러 앉을 수 있는 단체 석도 있고, 한적한 길가를 바라 볼 수 있는 창가 쪽 자리도 있었어요.
특히 붐비지 않는 골목에 위치한 타임 투 칠이었기 때문에, 바깥 쪽에 있는 테라스에서 날씨가 좋을 때 와인을 마시기 정말 좋아보여요.


저희는 단체석의 가장자리에 위치한 자리에 앉았습니다.
단체석의 테이블도 정말 독특한 재질로 만들어져 있었고 모든 가구가 짜 맞춰 진 듯이 공간에 정말 딱 딱 들어맞아서 기분이 좋았어요.


가게 이름 만큼 타임 투 칠에는 와인과 곁들이기 좋은 메뉴들이 많았어요.
타임 투 칠의 메뉴들은 양이 많지 않고 술과 곁들이기 좋은 음식들 중심이었는데요,
미리 다른 곳에서 식사를 하고 2차 정도로 오거나, 여러 개의 작은 요리들을 주문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식사를 하고 왔기 때문에 단새우(18,000원)와 가리비 버섯(19,000원)을 주문했어요.


가리비 버섯이 나왔어요.
사실 가리비 와 버섯이 함께 구워진 믿고 먹는 조합을 상상 했는데, 타임 투 칠 의 가리비 버섯은 의외로 육수를 부워 먹는 요리었어요.
가리비 관자도 굽는 방식이 아니라 삶아진 것처럼 아주 야들야들 하고 부드러웠어요.
따로 부워주신 버섯 육수 덕분에 버섯 향을 느끼면서 먹을 수 있었어요.
버섯의 풍미가 아주 좋아서 와인과도 아주 잘 어울리는 조합이었습니다.


4피스 정도 되는 단새우도 나왔어요.
단새우는 으깬 감자와 비스크소스, 단새우가 함께 튀긴 김에 싸져 있는 형태에요.
딱 하나의 단새우 단점이 있어요. 젓가락으로 집은 채로 조금만 망설이고 있으면 감자가 바닥에 뚝 떨어져 버린다는 점이에요.
튀긴 김이 테두리를 둘러싸고 있어서 잘라 먹기 애매 하니까 혹시라도 단새우를 주문하신다면 꼭 접시에 받쳐 드세요!

단새우는 정말 맛있는데요, 4개 밖에 안 나온다는 점이 정말 아쉬울 정도였어요.
저희는 이날 화이트와인을 시켰는데요, 프랑스의 브루고뉴 꼼쁠레몽떼르 크로와모리소라는 와인이에요.
바틀샵에서 이전에 이 와인을 4만원 후반 대로 구입한 적이 있는데요, 여기서는 78,000원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레스토랑임을 감안하면 나쁘진 않은 것 같아요.
이 와인은 미네랄 느낌이 강하고 새콤한 향이 나서 가볍게 즐기기 나쁘지 않은 와인인데요,
좀 더 자세한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글을 참고 해 주세요.

2022.04.04 - [마셔부림 (각종 술 리뷰)] - 꼼플레멍떼르 크로와모리소 - 상큼한 프랑스 브루고뉴 화이트 와인


이상으로 분위기가 너무나 완벽해서 자주 방문하고 싶은!
독특하고 보물같은 따뜻한 송리단길의 와인바 타임 투 칠 내돈내산 방문기를 마칩니다.
이런 아지트 삼고 싶은 곳을 발견해 정말 기분 좋네요. 정말 오래 장사 해 주셨으면 좋겠어요.
저는 날 풀리면 테라스 바로 달려가려고 합니다.

제 점수는요?
4.8/5
+ : 넘사벽 분위기와 인테리어, 흔하지 않은 안주, 소개팅으로 최강장소일 것 같음. 소중한 테라스
- : 살짝 높은 가격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