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맛집 & 술집)

노티드 도넛 신상 - 딸기도넛, 얼그레이 도넛, 초코푸딩 도넛, 우유 생크림 도넛 솔직후기

by 진저씨 2022. 3. 24.

믿고 먹는 노티드!! 저희 집은 행운이게도 노티드 도넛이 배달 가능한 지역이라서 종종 도넛이 땡길 때 노티드를 배달시켜 먹는데요,
2022 봄맞이 딸기 도넛 신상이 나와서 딸기 도넛을 먹어볼 겸 해서 몇 가지 도넛을 먹어본 내돈내산 후기를 적어봅니다.
저는 단맛을 많이 좋아하지는 않는 터라 노티드 도넛 하나 정도가 최대치인 입맛을 가지고 있고, 노티드에서는 우유 생크림 도넛이 저의 최애입니다.


두둔..! 쿠팡이츠로 주문했기 때문에 최소 금액을 맞추려 무려 5개의 도넛을 플렉스해버렸어요.
언제나 기분 좋은 상큼한 색상 박스에 도넛이 예쁘게 포장되어 가득 들어 있어요.

먼저 가장 궁금했던 딸기 도넛을 먹어봤어요.

노티드 딸기 도넛에는 형광색의 우유 크림과 함께 딸기 하나가 2조각으로 나뉘어져 들어가 있어요.

저는 친구와 반 반 나누어 먹을 생각이었기 때문에, 가위로 자르다 보니 도넛이 조금 찌그러졌네요.

노티드 딸기 도넛의 크림은 생각보다 딸기 맛이 강하지 않았어요.

우유크림과 같이 입에 머금으면 사그라지는 부드러운 크림이었어요. 크림과 어울리는 딸기는 생딸기라서 정말 상큼했어요. 

우유 도넛과 그렇게 맛이 많이 차이가 있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우유크림과 같은 가격으로 3,500원이었지만 음.. 다음에 먹는다면 굳이 딸기 도넛을 먹지는 않을 것 같아요.

728x90

얼그레이는 역시 얼그레이 홍차 맛이 많이 나고, 다른 맛에 비해 달기 보다는 담백하고 살짝 쌉싸름한 느낌이 나요.

우유푸딩 뒤를 잇는 저의 차애 맛이랍니다.

다음으로는 초코푸딩, 달달한 것이 땡겨서 먹어보려던 맛이긴 한데요, 정말 정말 저어엉말 달았어요. 

너무 달아서 당황스러울 정도로 달았어요.

반쪽만 먹을 생각이었는데도 다 먹기가 너무 달아서.. 한 입 먹고나니 일주일 정도는 단 것이 생각이 안 날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이번 4종류의 노티드 도넛을 먹어본 결과 역시 우유크림이 넘사벽, 얼그레이가 그 다음, 그리고 나머지 맛은 다시 먹어보지는 않을 것 같아요. 이상 노티드 우유크림 도넛, 얼그레이 도넛, 초코 푸딩 도넛, 딸기 도넛의 솔직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