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맛집 & 술집)

무대 베이커리 카페 - 논뷰가 시원한 인스타 핫플 수영장 카페 솔직 후기 [경기 안성 서울 근교 드라이브 카페]

by 진저씨 2022. 3. 21.

 

인스타 핫플 수영장이 있는 카페, 무대 감독 출신 분들이 만들었다는 베이커리 겸 카페 무대 베이커리 카페를 소개 하려고 합니다.
무대 베이커리 카페는 서울 근교, 경기도 안성에 있는데요, 저희 할머니 집에서 5분도 안걸리더라구요.
할머니 댁에 놀러 온 겸 무대 베이커리 카페 구경을 가보기로 했어요.
무대 베이커리 카페는 주차장을 두 개나 쓰고 있을 정도로 아주 공간이 넓고 큰 카페인데요,
일요일 저녁 시간에 갔는데도 주차장에 거의 가득 차 있을 정도로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카페도 엄청 면적이 넓고 이층 공간에 좌석이 꽤 많았는데도 사람이 가득 차서 빈 자리가 나길 기다렸다가 앉아야 했어요.

무대 베이커리 카페


경기 안성시 샛터길 106-12 무대 베이커리 카페
영업시간 10:00-22:00
0507-1329-0812
주차장 넓음
화장실 남녀 분리
실내 노키즈존, 야외 아이와 반려견 동반 가능

 

 

무대 베이커리 카페를 인스타그램 핫플로 만들어준 수영장은 카페 들어가자마자 바로 보여요.
좌석은 시원한 논 뷰가 보이는 창가 쪽 과 수영장을 둘러싸고 멍을 때릴 수 있는 좌석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카페 자체가 작은 작품과 같은 느낌이었는데, 올라가는 계단과 이층 구석 공간이 엄청나게 화려하게 되어 있어서 인생 샷이 잘 찍힐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방문객들의 연령대가 아주 낮았고, 데이트 하러 온 커플들이 정말 많아 보였어요.


무대 베이커리 카페의 메뉴 입니다.
한 쪽에는 열 종류 정도 되는 베이커리가 한쪽에 전시 되어 있었고, 커피와 차 메뉴도 있었는데요.
사실 들어가기 전에 동생이랑 "요새 교외 카페들의 음료 가격대가 아메리카노 6,000 원씩 한다더라. 이 시골에 6,000 원이면 너무한 거 아니냐"는 말을 하고 들어갔는데요. 놀랍게도 무대 베이커리 카페의 아메리카노 가격은 무려 6,400 원이었어요.

728x90


커피 뿐 아니라 티백으로 타주는 티 종류 조차도 6,000원 중간의 가격이었답니다.
오우.. 간만에 본 아주 사악한 가격이었어요. 서울의 오성급 호텔의 커피 가격도 이거보단 쌌던 것 같아요.
무대 베이커리 카페는 원두에 자부심이 있어 보였는데, 솔~직히 말하면 커피가 저와 제 일행의 입에는 그리 특별하게 느껴지진 않았어요.
아, 무대 베이커리 카페는 리유저블 컵에 음료를 담아 주는데 나중에 재방문 할 때 컵을 다시 반납 하면 500원을 돌려 준다고 해요.


그래도 무대 베이커리 카페의 계단과 자리 사이 구석 구석에는 아주 독특하고 예쁜 작품과 구조물들이 많아서 구경 하는 맛이 있었어요.
탁트인 창문과 통창의 독특한 좌석들이 있어서 이색적인 분위기에서 음료를 마실 수 있었답니다.
어찌저찌 행복 회로를 돌려서 작품이 많으니까 갤러리 입장료가 더해진 것이라고 생각하기로 하고 논 뷰를 보면서 커피를 마시기 시작 했어요.

탁트인 뷰 덕분에 마음이 시원해 지긴 하더라구요.
창 밖에 보이는 너른 잔디에서 강아지와 아이들이 많이 뛰어 놀고 있었고, 한쪽에는 작은 연못도 있었어요.
잔디밭은 계단식으로 구성되어서 여름에는 공연 같은것도 하면 좋을 것 같아요.
이층은 뻥 뚫린 느낌이었고, 삼층은 옥상이었는데 5월 1일부터 새로운 공간으로 리뉴얼이 된다고 합니다.


저희는 공간이 궁금해서 왔던 거라서 조금 앉아 있다가 할머니 댁으로 다시 돌아 왔는데요,
서울 근교 나들이 하기 좋은 경기도 안성 무대 베이커리 카페는 뷰도 예쁘고 공간감도 넓고, 다양한 포토존이 있어서 정말 좋긴 했지만 아무리 생각해도 손 떨리는 가격 때문에 저는 솔직히 다시 방문할 것 같진 않아요.
만약 당일치기로 안성에 드라이브 하러 와서 경치 구경을 하다가 한 번 쯤 구경하고 집에 가기엔 나쁘지 않을 것 같기도 해요.
만약 안성 무대 베이커리 카페에 방문 하실 계획이 있으시다면 꼭 예쁜 옷을 입고 와서 사진을 이백장 정도 찍어 가세요.
이상 경기도 안성 서울 근교 드라이브하기 좋은 대형 카페 무대 베이커리 카페 내 돈 내산 솔직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