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맛집 & 술집)

[서울 송파구 카페/베이커리] 헬로에클레시아 - 빵이 맛있고 공부하기 좋은 조용한 베이커리 카페

by 진저씨 2022. 3. 20.

안녕하세요, 오늘은 송파구의 공부하기 좋은 베이커리 카페 헬로 에클레시아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헬로에클레시아


서울 송파구 가락로 210 태우빌딩 1층

영업시간 09:00-21:00

매주 일요일 정기 휴무

0507-1356-4711

주차 매장 뒤

화장실 건물 공용 남녀 분리

 

카페 헬로 에클레시아의 공간이에요.

가운데 쇼파 자리를 비롯해서 콘센트가 구비되어 있는 1-2인석들도 많아요.

특히 적당히 간격이 떨어져있는 카페 헬로 에클레시아의 1인용 테이블과 푹신한 의자는 공부를 하기에도 딱 좋은 것 같아요.

카페 헬로 에클레시아에는 카페 안쪽과 이어지는 테라스도 있었어요.

카페 안에서 통창을 통해서 바깥이 시원하게 보여서 좋았어요.

날씨가 좋을 때는 바깥에서 바람을 즐기면서 커피를 마시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후기를 보니 카페 헬로 에클레시아의 묘미는 바로 다양하고 맛있는 디저트인 것 같았어요.

저희는 밥을 너무 많이 먹고 갔기 때문에 디저트는 아쉽게도 패스하고 커피만 마셨어요.

헬로 에클레시아에는 스콘과 쿠키, 컵케이크 등이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어요. 특히 스콘은 박스로도 구매할 수 있어요.

다음에 카페 헬로 에클레시아를 또 방문하게 된다면 디저트도 꼭 한 번 먹어보고 싶어요.

카페 헬로 에클레시아의 음료 메뉴에요.

커피 메뉴 외에도 다양한 과일 주스와 차, 에이드 메뉴가 있었어요.

저희는 아메리카노, 피치우롱, 통자몽에이드를 시켰어요.

아이들을 위한 초코 메뉴도 있었어요.

커피가 나왔어요. 

솔직히 헬로 에클레시아의 커피는 그렇게 특색있거나 맛있지는 않았어요.

진한 커피를 좋아하는 일행의 말로는 살짝 쓰고 연해서 밍밍한 맛이 느껴진다고 해요.

에이드도 그렇게 특색이 강하지는 않았어요.

송파구 베이커리 카페 헬로 에클레시아는 음료가 뚜렷하게 맛있는 카페는 아니었어요.

하지만 (리뷰에 따르면) 맛있는 디저트와 넓은 공간감, 그리고 조용한 분위기가 있어서 조용히 멍때리거나 책을 읽으러, 혹은 공부를 할 것이 있을 때 가끔 오기에 좋을 것 같았어요.

여름에는 특히 테라스에서 햇살을 받으며 커피 한 잔 하기 좋아보였답니다.

송파동 근처 사시는 여러분, 카페 헬로 에클레시아 한 번 방문해보세요.

이상으로 송파동 테라스가 있는 조용한 베이커리 카페 헬로 에클레시아의 솔직 내돈내산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