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맛집 & 술집)

비담족 - 송파동 1인 배달 족발 여기로 정착하는 솔직 이유

by 진저씨 2022. 4. 17.

드디어 송파동 정착하고픈 배달 족발집을 찾았어요.
바로 비담족인데요, 사실 제 최애 족발집은 집앞에 있던 족발천하였어요.

부들부들하고 양도 많고 너무 맛있던 족발집이었는데ㅜㅜ 사라져서 다시 정말 슬펐습죠..

그렇게 족발 유목민 생활을 하다가 얼마전 가격도 괜찮고, 맛도 좋은 족발집을 찾아서 소개하려고 해요.

비담족


서울 송파구 위례성대로12길 24

영업시간 11:00-22:00
02-3431-9765

배달의 민족 배달 가능

 

제가 비담족에 정착하게 된 이유는 다음과 같아요.


1. 꽤나 저렴한 가격

비담족에서는 군더더기를 뺀 1인 족발+막국수(제게는 코어)세트를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비담족 배달의 민족에서는 <갓성비족발>세트라는 이름으로 판매하고 있고,

당일 삶은 국내산 족발+쟁반막국수+겉절이+부추무침+보쌈무김치+야채&소스세트를 하나로 판매하고 있어요.
이 구성이 25,000원이고, 배달비는 무료였는데요,
비담족 배달 주문 리뷰 이벤트로 주먹밥을 받았는데, 주먹밥이.. 진심 밥 한 공기를 훌쩍 넘는 대접(?)에 들어있지 뭐에요!?

이렇게 서비스에도 아끼지 않는 집이라면, 참된 곳이구나! 하는 감이 왔죠.

사진은 배달 오면서 쏠렸지만 ㅋㅋㅋ 느낌 알잖아요!! 


2. 다양한 소스와 신선한 야채

비담족에는 소스도 겨자, 새우젓, 쌈장 3종의 소스가 나왔고, 무엇보다 야채가 정말 신선해 믿음직했어요.

보통 쌈 채소를 어떻게 관리하는지에 따라서 가게의 호감도가 달라지곤 하는데요,

비담족은 다른 것 보다도 와.. 쌈채소 정말 신선하다 생각이 먼저 들었어요.

신선한 쌈채소 뿐 아니라, 막국수에 들어있는 야채도 정말 신선하고 다양해 마음에 들었어요.

샐러드 덕후인 제 친구가 정말 만족한 부분! 고기를 먹는 죄책감을 막국수의 샐러드가 덜어주었다며 참 좋아했어요.

시들시들한 것 하나 없는 깻잎 상태.. 먼저 감동이었죠..

배달 오다가 좀 쏠렸지만, 김치 상태도 아주 프레쉬하죠?

막국수에 들어있는 다양한 야채들 상태좀 보세요..


3. 적당한 족발양과 쫄깃 맛있는 족발

간혹 가다보면 한약 향이 너무 많이 나거나, 너무 과하게 끈적한 족발이 있는데요,

비담족은 너무 과하게 끈적해 불편하지 않고, 쫄깃한 껍데기 부분과 살이 적당히 섞여서 먹기 괜찮았어요.

윤기나는 족발 보이시나요?


4. 매장도 있어 믿음직

배달을 많이 시켜먹지만, 배달 100%집은 왠지… 선호하지 않게되더라구요.

그런데 비담족은 방이동에 매장이 있어 매장 방문 식사도 가능한 것 같아 더욱 믿음이 갔어요.

이렇게 새로 발견한 꽤나 만족스러운 가성비 송파 족발집 비담족 내돈내산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당분간 족발은 여기서 먹을 듯 해요. 읽어주셔서 감사하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제 점수는요?

4.6/5점

+ : 정성 가득 밑반찬, 신선한 재료, 합리적인 가격에 훌륭한 구성, 1인용으로 딱!

- : 족발 껍질과 살이 분리되어 온 경우가 조금 있음. 먹을만한 족발이나 인생족발!! 은 아니었음.

 

마지막은 족발 뽐뿌샷으로 마무리 합니다. 쌈 싸먹는것 너어무 좋아요 엉엉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