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맛집 & 술집)

태천면옥 - 광진구 배달되는 평양냉면 맛집, 만두는 꼭 드세요. [서울 광진구 맛집]

by 진저씨 2022. 6. 4.

평양냉면이 부쩍 땡기는 여름, 집 근처 평냉 맛집을 찾다가 평이 꽤 좋은 평양냉면 맛집 태천면옥을 발견했어요.
태천면옥은 작은 냉면 가게이지만 블루리본도 받은 야무진 평양냉면 가게였어요.

태천면옥


서울 광진구 광장로 49 태천면옥
영업시간 11:00-21:00
15:00 - 16:30 브레이크타임
0507-1354-7224

태천면옥은 작은 가게이지만, 가족 단위로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꽤나 많았어요.
창이 큰 가게여서, 푸릇푸릇한 한적한 동네 경치를 즐기면서 식사를 할 수 있었답니다.

태천면옥의 메뉴입니다.

주위를 보니까 다들 수육을 먹고 있었어요.
수육이 참 맛있는 집인 것 같아요. 다음에 오면 수육을 먹어봐야 겠어요.
저희는 냉면과 만두를 중심으로 부실 생각이었으니까 비빔평양냉면(11,000원)과 물평양냉면(11,000원), 그리고 손만두 반개(6,000원)을 시켰답니다.

먼저 밑반찬이 나왔어요. 그리고 함께 메밀 끓인 물을 주셨는데, 이게 정말 건강해지는 맛이라서 중독성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이어서 비빔평양냉면이 나왔어요.

비빔 평냉은 많이 맵지 않았어요. 은근히 양이 꽤나 많았어요. 식초를 조금 더 넣는게 제 입에는 맞더라구요.

물 평양냉면은 소금 간이 약간 되어 있었고, 소고기 육수의 맑고 진한 맛이 나서 맛있었어요.

평양냉면 특유의 슴슴한 느낌이 맛있게 났답니다.

이어서 만두가 나왔어요. 손만두 반개는 큼지막한 손만두 3개가 포함되어 있었는데요, 

저는 만두가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만두에서 생강 맛과 후추맛이 좀 많이 났고, 두부와 고기 맛이 알차게 났어요.

최근 먹은 만두 중에서 가장 속이 알차고 맛있더라구요. 대! 만! 족!

특히 비빔 평양냉면과 손만두의 조합이 아주 아주 잘 어울렸답니다.

혹시 아차산 근처 광나루역을 방문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꼭꼭 작고 알찬 평양냉면 맛집 태천면옥에 들려서 손만두와 평양냉면을 먹어보세요. 멀리서 찾아오는 사람도 많은 아주 알찬 가게인듯한데, 저도 후회하지 않았습니다.

모녀로 보이는 사장님 가족들이 아주 친절하고, 깨끗하고 괜찮은 가게였어요. 다음에 가면 꼭 수육을 먹어보려고 합니다.

이상 광나루 아차산 등산 후 평양냉면을 먹기 좋은 평양냉면 수육 맛집 태천면옥 내돈내산 후기를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