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맛집 미이팅 소개를 하려고 해요.
타임스퀘어에 놀러간 김에 어떤 것을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적절한 음식점을 발견하게 되었어요.
마침 전날에 열심히 부워라 마셔라를 했기 때문에.. 국물이 절실하게 필요했더랍지요. ㅋㅋ
신세계 백화점 푸드코트 지하를 둘러보던 와중에, 딱! 적절한 샤브샤브집 미이팅을 발견했어요.
미이팅 (meating)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중로 9 신세계백화점 지하1층 (영등포동4가)
영업시간 11:00 - 20:00 (백화점 영업시간)
전화번호 : 02-2639-1204
미이팅의 매장은 전반적으로 아주 깔끔했어요.
미이팅은 오픈된 주방을 둘러싸고 1인 샤브를 즐길 수 있는 테이블이 있어요.
그리고 손 닿는 곳에 바로 즐길 수 있는 양념통과 접시들이 있었어요.
생수를 따로 준비해 주시는 점이나, 식기의 상태 등도 전반적으로 아주 깨끗하게 정돈되어 있어서 만족스러웠답니다.
샤브샤브를 메인으로 여러 메뉴가 있는 미이팅의 메뉴에요. 주로 소고기 샤브샤브가 잘 팔리는 것 같았어요.
저희는 미이팅에서 소고기 야채 샤브샤브와 매운 소고기 야채 샤브샤브를 시켰는데요,
다음에 오게 된다면 소고기 야채 쌈밥 샤브샤브를 먹을 것 같아요.
아, 그리고 미이팅 이용의 꿀팁이 하나 있는데요, 매운 소고기 야채 샤브와 그냥 소고기 야채 샤브샤브의 가격이 같은데요!
매운 샤브샤브에는 작은 접시에 다데기 같은 것이 같이 제공되더라구요,
그래서 미이팅에 혹시 가실 분들은 매운 샤브샤브를 시키시기를 추천드려요.
미이팅에서 메뉴를 시키면 고기와 육수, 면과 소스가 세팅되어 나왔어요.
와.. 야채와 버섯도 푸짐하고 고기 때깔도 엄청 좋았어요.
소스도 간장과 스윗칠리, 땅콩 비슷한 맛이 나는 3종류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지글지글~ 육수가 금방 끓기 시작했어요.
미이팅은 1인 화덕을 두고 먹는 샤브샤브 전문점이라서 그런지 인덕션 화력이 엄청 좋은 것 같아요.
야채를 먼저 싹~ 집어넣고, 고기도 하나씩 넣어 먹기 시작했어요.
미이팅 샤브샤브의 고기가 하나 둘 씩 익어가면서 집어 먹었는데요, 고기와 야채가 잘 어우러져 참 맛있었답니다.
세 종류의 소스 중 저는 스윗칠리 소스가 제일 잘 어울리는 것 같았어요.
고기와 야채를 거의 다 건져먹고 나서, 칼국수를 먹을 차례가 되었어요.
칼국수는 역시 좀 얼큰해야 할 것 같아서 매운 샤브샤브를 시켰을 때 주신 다데기를 좀 풀어보았습니다.
고기와 야채가 남아있는 상태로 다데기를 두 숫가락 정도 풀었어요.
다데기를 두 숫가락 정도 풀고 팔팔 끓이고 나니까 소고기 전골같은 깊은 맛이 났어요.
사실 저는 칼국수에서 밀가루 맛이 많이 나는 것 같아서 별로 안 좋아하는데요..
미이팅에서 주는 샤브샤브 국수사리는 일반적인 칼국수 면보다는 좀더 얇고 탄탄한 맛이 났어요.
마냥 흐물하다기 보다는 좀더 탄탄하고 꾸덕한 맛이 나는 면이라서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뭐야... 나 칼국수 좋아하네.. 싶게도 ㅋㅋㅋ 정말 바닥까지 야무지게 긁어 먹고 나왔어요.
별 기대없이 들어간 집이었는데, 미이팅은 육수가 맛있어서 그런지 다데기를 넣지 않은 흰 국물일 때와 다데기를 넣고 나서가 둘다 엄청 맛있었어요.
이 맛이 그리워 찾아올 것 까지는 모르겠지만, 영등포 신세계 근처에 살거나 타임스퀘어에 또 올 일이 있다면 미이팅에 다시 들를 것 같아요.
미이팅에서 깔끔하고 맛있는 국물 때문에 해장이 절로 되는 참 맛있는 식사였습니다. 이상 내돈내산 후기를 마칠게요!
제 평점은요?
4.0/5점
+ : 깔끔하고 코시국에 적절한 가게 구조, 깔끔하고 딱 떨어지는 한 끼, 타임스퀘어 온 김에 가기 적당한 위치
- : 타임스퀘어 올 일 없다면 굳이 찾지는 않을 것 같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