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맛집 & 술집)

[제주 서귀포 대정읍 반려견 동반 카페] 카페루핀 LUPIN - 쓰레기를 주우면 음료를 무려 5천원 할인해주는 착한 오션뷰 카페 (feat.귀여운 고양이, 맛있는 크로플)

by 진저씨 2022. 3. 3.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다가 보이는 자리는 물론이고, 예쁜 포토존까지 있는 작은 카페 루핀을 소개해보려고 해요.

조그마한 대정읍 오션뷰 카페 루핀은 민트색의 아주 아담한 카페에요. 이쁘쥬?

카페루핀 (LUPIN)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형제해안로 272

영업시간 10:00-18:00
매주 수요일 휴무

주차 매장앞 4-5대

반려견 동반 가능, 케이지 불필요

화장실 내부 남녀공용

 

이날 날씨는 별로였지만, 루핀의 창가 자리에서는 멀리 바다를 볼 수 있어요.

카페 루핀의 내부에는 큰 창을 따라서 좌석이 있고, 예쁜 피아노도 있어요.

카페 루핀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카운터에서는 사장님 한 분이 일하고 계셨고, 커피 뿐 아니라 쿠키류도 아주 많았어요.

카페 루핀의 메뉴판이에요. 다양한 커피와 디저트, 그리고 크로플이 있었어요. 저희는 티라미수 크로플과 각자의 음료를 시켰어요.

오.. 메뉴판 옆에 독특한 것이 쓰여 있어요. 매장에 비치된 청소도구를 가지고 해안 쓰레기를 정리하면 음료를 무료 5천원이나!!! 할인해준답니다.

카페 루핀에서 쓰레기를 줍기 위해서는 이 도구들을 이용해서 정리하면 되는 것 같아요.

아니.. 이런 착한 카페가 있다니요..!!

저는 카페에서 작업할 거리가 있어서 참여하지 못햇지만, 다음에 간다면 꼭 참여하고 싶어요.

카운터를 끼고 오른쪽으로 들아오면 완벽한 포토 스팟이 있어요.

포토 스팟을 기점으로 두개의 창문이 있는데, 그 창문 양 옆으로 개별 방 공간이 있어요.

카페 루핀의 자리 개별 방에는 테이블 한 개가 있고, 작은 창밖으로는 마을의 충경을 볼 수가 있어요.

그리고~ 카페 루핀의 터줏대감 고양이가 있습니다.

예쁜 스팟인 것을 자기도 아는지, 예쁜 자리에 잘 올라가 바깥을 보고 앉아있네요 ㅋㅋ

찍어라 인간아~ 하는 고앵님의 뜻을 받들어서 저희 일행이 열심히 찍었습니다.

카페 루핀 사장님 보고 계시나요? 잘 찍었죠 히히

카페 루핀 여러 공간을 구경하는 사이에 저희의 메뉴가 나왔어요.

오.....오마마... 너무너무 맛있잖아요...?

특히 카페 루핀의 티라미수 크로플..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저는 단 것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요, 저를 제외한 모두가 너무 맛있게 잘 먹고 심지어 하나 더 추가했답니다 ㅋㅋㅋ

가격대도 합리적이고 실속있는 오션뷰 크로플 맛집 카페 루핀!

심지어 강아지도 자유롭게 둘 수 있는 반려견 동반 카페라 너무 좋았어요.

게다가 바다 쓰레기를 청소하면 가격 할인도 되다니! 카페 루핀은 음료 한 잔 시켜두고 바다를 보면서 멍 때리기 너무 좋은 곳 같아요.

이상 내돈내산 서귀포 대정의 아담한 반려견 동반 착한 카페 루핀 방문기였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