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써부림 (리뷰)

프링글스 신상 매콤한 김맛 솔직 후기

by 진저씨 2022. 3. 23.

프링글스의 신박한 도전! 오늘은 프링글스 매콤한 김맛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저는 원래 프링글스에서 느껴지는 도톰하고 진한 밀가루 마시라고 해야 할까요, 그 맛을 즐기는 편인데요.

특히 시즈닝이 많이 들어있는 치즈 맛이나 사워크림, 그리고 매운맛 같은 기본 맛을 선호하는 편이었어요.

근데.. 롯데슈퍼로 장을 보러 갔다가 프링글스에 완전 처음 보는 김 맛이 세일을 하고 있길래 충동구매 해버렸답니다.
프링글스 김맛 시리즈는 그냥 김맛과 매콤한 김맛 두 종류가 있어요. 저는 2천원 초반대에 구매했습니다.

프링글스 매콤한 김맛은 캔에 고추 그림이 그려져 있는데요, 그래서 저는 김에 조금 고추맛이 시즈닝되어 있을 줄 알고 구매를 했어요.


과자를 까보니 정말 과자 자체가 초록색이었어요. 그리고 첫 맛에서는 김 맛이 정말 강하게 났습니다.
프링글스 매콤한 김맛에서는 이름처럼 김맛이 나긴 하는데요,

조미김의 그런 감칠 맛은 아니고, 식당에서 나오는 김 과자의 맛에 훨씬 가까워요.

프링글스 김맛의 종류는 매콤한 김 맛과 맵지 않은 그냥 김 맛 두 종류가 있었는데요.

저는 매콤한 김 맛이 더 궁금해서 매콤한 맛으로 샀는데 프링글스 매콤한 김맛은 매운 맛은 나지 않아요.

그냥 아주 약하게 고추 향이 살짝 느껴지는 정도?

저는 딱히 그 식당에서 파는 김 과자를 좋아하지는 않는데요, 자꾸 먹다보니 김 향이 익숙해져서 그런지..

김향보다는 짭짤하고 살짝 매콤한 시즈닝과 프링글스의 밀가루 맛에 더 집중하게 되더라구요.

만약 기본 안주로 나오는 김과자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프링글스 매콤한 김맛 과자가 맛을 아주 잘 구현을 한 것 같으니 도전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이상 프링글스 신상 과자 매콤한 김맛 솔직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