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맛집 & 술집)

차고집냉면 - 매콤한 비냉과 돈까스가 맛있는 돈냉 맛집 [서울 송파구 맛집]

by 진저씨 2022. 4. 21.

안녕하세요, 오늘은 송파동 신상 냉면 집 차고집 냉면을 리뷰해 보려고 해요.

차고집 칡냉면


서울 송파구 가락로 146

영업시간 10:00-22:00
02-420-2292

배달 가능


차고집 냉면은 냉면 뿐만 아니라 돈까스도 함께 판매 하는 집인데요,

저는 마침 비빔 냉면과 돈까스가 땡겨서 세트로 주문 하게 되었어요.

차고집 냉면은 배달의민족에서도 배달 주문이 가능한데요, 저는 직접 방문해서 포장주문을 했습니다.
차고집 냉면의 내부에요. 코로나 시국이라 그런지 식사를 하는 사람은 거의 없었어요. 새로 생겨서 그런지 매장은 아주 깔끔했습니다.



차고집 냉면의 메뉴에요. 차고 집 냉면은 칡냉면이 메인인데요, 냉면 뿐 아니라 다양한 돈까스 메뉴와 함박 스테이크도 있었어요. 다양한 곁들임 메뉴와 함께 칡냉면을 즐길 수 있는 세트 구성이 많았어요.


저는 돈까스와 냉면 세트(10,500원)을 시켰어요. 주문 이후 메뉴가 나오기까지 15분 정도 걸렸어요.
메뉴를 받아서 호다닥 집에 왔어요. 냉면, 냉면 육수, 돈까스가 포장되어 있어요. 냉면 육수를 조금 부워서 비볐어요.

날이 추워서 언 건지 잘 비벼지지 않았거든요. 젓가락으로 영차 영차 열심히 비볐더니 잘 섞였어요.


우선 돈까스부터 먹어보았어요. 돈까스는 1인분만큼 양이 많지는 않고 돈냉에 곁들여 나오는 정도로 들어있어요.

기대를 많이 안 했는데도 튀김옷이 엄청 엄청 바삭하고 고기도 꽤나 두툼한 것이 씹는 맛이 있더라구요.
냉면은 새콤한 맛이 조금 강했고, 마지막엔 달달한 맛도 많이 났어요. 밸런스가 잘 맞는 상큼한 냉면이었어요.

매콤한 맛도 꽤나 나서 매운걸 잘 못 드신다면 혀가 꽤 매울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저는 매운 걸 좋아하고 잘 먹는 편이라서 돈까스와 곁들여서 맛나게 먹었어요.


무엇보다 칡냉면의 면발이 쫄깃하면서 질기지는 않아서 아주 맛있었어요. 면은 함흥냉면처럼 아주 얇은 편은 아니었어요.
양념과 면발이 꽤나 잘 어울려서 한 입 먹자마자 어?? 맛있잖아? 라는 반응이 나오더라구요.
양은 1인분이라기에는 꽤나 많았어요. 열심히 먹었는데 결국 다 먹지 못했답니다. (맥주를 함께 먹어서 그런가ㅎㅎ..)
무튼 송파 최고집 냉면은 냉면 최강 맛집을 찾지 못해서 아쉬웠던 송파동에 새로 등장해준 돈냉 맛집이랍니다.

배달도 가능하다는 점이 참 좋아요.


다음에는 함박스테이크와 냉면 조합도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아, 저는 물냉을 좋아하지 않아서 육수를 굳이 먹어보진 않았는데요. 물냉면을 좋아하는 친구 말로는 물냉 육수에서는 살짝 조미료 바이브가  많이 난다고 하더라구요. 참고하세요!

제 점수는요?
4.6/5점
+ : 평타이상의 돈까스와 비빔냉면, 가성비 좋은 세트 구성
- : 두툼하지만 살짝 퍽퍽했던 돈까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