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맛집 & 술집)

보영만두 - 바삭한 만두와 탱글 새콤한 쫄면의 조화 (서울 송파구 맛집)

by 진저씨 2022. 4. 22.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원의 만두 쫄면 맛집 보영만두를 소개시켜 드리려고 해요.

사실 수원에 있는 보영만두 본점이 아니라 잠실에 생긴 보영만두 잠실점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보영만두 잠실점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0길 9 엘루이시티 103호

영업시간 10:30-22:00 

브레이크타임 15:00-16:00
010-4935-7782

배달의 민족 배달 가능

 

저녁을 뭘 먹을까 고민하면서 배달의민족을 뒤지고 있었는데요,

정말 맛있는 쫄면과 만두 맛집 보영만두 잠실점이 보이지 뭐예요?

어렸을 때 수원에 살았던 터라 보영만두를 자주 먹었는데 잠실에도 생겼다고 하니 너무너무 반갑더라구요.

 

수원 남문 근처에는 보영 만두 본점이 있는데요, 보영만두 바로 옆에 보용 만두도 있어요.

둘 중 어디가 원조 냐에 대해서 아주 말이 많은데, 근처에 어릴 때 부터 살았던 제 친구 말로는 보영 만두가 먼저 잘 되었고,

보용 만두가 이어 생겼다고 하던데 진실은 모르겠습니다. 무튼 보영 만두는 아주 맛있습니다.


심지어 배달의 민족에서 보영 만두는 14,000원 이상만 주문하면 무료배달이더라구요.

쫄면과 만두 세트가 14,000원이라서 바로 시켰습니다.

쫄면은 맵기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저는 신라면 보다 조금 맵다는 2단계를 선택했어요.
한가지 아쉬웠던 점은 만두 반반이 안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김치만두만 시켰어요.

배달이 왔어요. 군만두 10개와 쫄면, 그리고 함께 곁들일 수 있는 육수? 국물이 함께 와요.

우선 만두부터 먹어 보기로 했어요. 김치 군만두는 사실 흔하지 않은데, 보영 만두는 만두 전문점이라 그런지 김치 군 만두를 팔아요.

정말 바삭하게 튀겨 진 만두피와 맵지 않으면서도 감칠 맛이 엄청난 김치 소가 진짜 맛있었어요.


이제 쫄면을 먹어 보겠습니다.

쫄면은 단맛 보다는 새콤한 맛이 더 강했어요.

양배추를 얇게 썰어서 주는데 양배추가 양념이랑도 정말 잘 어울리고 아삭한 것이 맛있어서 양배추를 추가할 걸 싶었답니다.
신라면 보다 좀 더 맵다고 하는데 제 입에는 그렇게까지 맵지 않았어요. 저에게는 만두와 국물과 곁들여서 먹기 딱 좋은 정도였어요.

하지만 매운 걸 못 드시는 분들이라면 일 단계를 드시는 게 더 좋을 거 같아요.
쫄면의 면이 정말 기가 막히게 쫄깃쫄깃하고 신선하고 새콤한 것이 정말 정말 맛있었어요.

잊고 있던 추억의 맛이 다시 떠오르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제 점수는요?
4.6/5점
+ : 바삭한 만두와 새콤한 쫄면, 레전드군만두 맛집
- : 아무리 군만두는 튀김 맛이라지만 속이 너무 적음. 맛있지만 비싼 가격 (만두 하나에 700원 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