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맛집 & 술집)

드럼통 참숯 석쇠구이 - 노상 분위기 지대로인 참숯 구이집 [서울 송파 맛집]

by 진저씨 2022. 5. 3.

이렇게 선선한 봄바람이 불 때는 야외에서 먹어야 한다는 유혹을 참을 수 없죠?

석촌호수 서호, 송파 한 복판에 노상 분위기를 제대로 즐기며 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는 곳이 있어 소개하려 해요.

바로 드럼통 참숯 석쇠구이입니다.

드럼통 참숯 석쇠구이


서울 송파구 삼학사로19길 3

영업시간 12:30-23:00

연중무휴

02-416-4555

주차 가능

바깥 테라스 반려동물 동반 가능 (케이지 필요 X)


드럼통 참숯 석쇠구이의 외관입니다.
와우.. 저는 7시 좀 넘어서 도착했고, 야장 웨이팅은 없었는데요. 시간이 지나면서 대기 줄이 한참 생기는 모습을 관찰할 수 있었어요.

역시 좋은 데서 바람을 느끼며 분위기를 즐기고 싶다는 사람 마음은 다 똑같은거죠!


저희도 미친듯한 야장 분위기를 느끼며 술 한잔과 고기를 즐기고 싶었지만.. 정말 아사직전으로 배가 고팠기 때문에..

안쪽에 딱 한 자리가 비었다고 안내해주시길래 빈 자리 아무데나 앉게 되었어요.
그랬더니 ㅋㅋㅋㅋ 이런 할머니댁 같은 인테리어의 공간에서 고기를 구워먹게 되었답니다.

티비와 화장대 등이 다 있어서.. 정말 남의 집 안방에서 고기를 먹는 느낌이었어요.


자, 드럼통 참숯 석쇠구이의 메뉴입니다.

고기와 된장찌개, 그리고 국수같은 메뉴들도 알차게 있었는데요, 사장님께 뭐가 제일 잘나가냐고 여쭈었는데 갈비와 살치라고 하셨거든요.
그래서 갈비살()과 살치살을 1인분씩 시키고 열무국수와 막창을 추가했어요.

미리 찾아본 후기로는 여기 된장찌개가 순두부를 넣어줘서 그렇게 맛있대요.

가격이 천원이면 라면이나 마찬가지인데.. 순두부까지 넣어주시다니 정말 땅파서 장사 하시나 봅니다. ㅋㅋ

고기의 비주얼입니다. 

드럼통 참숯 석쇠구이 송파는 고기 자체가 막 사르르 녹는 맛을 가졌다기 보다, 고기는 비싸지 않은 가격에 적당한 맛이었는데요, 

막창 옆에 살짝 보이시나요?

저 겉절이 같은 것이 정말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고기와 기가막히는 궁합이었고, 또 열무 냉면도 정말.. 말잇못의 맛있음이었습니다.


아, 어떤 분은 막창이 제일 맛있다고 하셨는데 저는 살치는 살짝 퍽퍽했고 갈비살이 제일 맛있었어요.

막창은 잡내는 하나도 안 났는데 약간 씹기가 힘들었고 참숯에 구워 먹다 보니까 잘 익은 조개 관자같은 맛 같은 게 났는데, 굉장히 독특하고 맛있긴 했습니다.

그래도 다음에 가면 갈비살을 더 먹을 것 같아요.

아, 다음에는 고기맛을 한 열배로 올려줄 것 같은 야장에서 무조건 먹을거에요!

야장의 계절, 여러분도 도심 속에서 즐거운 야장을 즐길 수 있는 송리단길 아외 식당 드럼통 참숯 석쇠구이에 꼭 방문해 보세요!

오늘도 드럼통 참숯 석쇠구이 내돈내산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제 점수는요? 

3.8/5점

+ : 분위기 좋은 야장. 적당한 고기와 괜찮은 쌈 및 곁들임 음식

- : 그런데 우리는.. 밖에서 못먹음.. 가격이 싼것 같지는 않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