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맛집 & 술집)

중경삼림 - 레트로 분위기의 구워주는 제주 근고기집 솔직후기 [서울 안국 맛집]

by 진저씨 2022. 5. 6.

안국역 근처에서 맛있는 제주 고기를 즐길 수 있다?

중경삼림을 모티브로 한 독특한 분위기의 인테리어에서 구워주는 제주 고기를 즐길 수 있는 집! 바로 중경삼림인데요,

중경삼림


서울 종로구 계동길 71

영업시간 11:30-22:00

070-4105-2046


여러 명이 모여서 회식을 할 수 있는 단체석도 있었고, 바닥에 앉아 먹을 수 있는 좌식 자리와 커플을 위한 2인석도 있었어요.
다만, 회식을 하는 테이블이 많아서 그런지 분위기는 조금 시끄러웠답니다.

앞에 앉은 사람의 말 소리가 잘 들리지 않을 수준이였어요ㅠㅠ


중경삼림의 메뉴는 제주 흑돼지와 백돼지 중 원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백돼지 근고기 600g(45,000원)을 먹었습니다.

백돼지 오겹살은 17,000원, 백돼지 목살은 14,000원,백돼지 항정살은 15,500원, 흑돼지 오겹살은 18,000원, 흑돼지 목살은 18,000원, 흑돼지 근고기는 58,000원이에요.
고기 때깔은 좋았어요. 불판이 달궈지면 구워주시는데, 불판이 달궈지는 동안 너무 너무 더워서 상추로 얼굴을 가리고 있었답니다.


자~ 불판이 적당히 달궈지면 직원분이 고기를 올려 주세요.

그리고 적당히 잘라 주시면 이제 뒤집는건 먹는 자의 몫입니다. 완전히 구워주시진 않는 것 같아요.


고기를 맛있게 구워서, 다양한 소스와 함께 냠냠 먹었어요. 역시 와사비와 명이나물과 즐기는 것이 맛있네요.
아, 그리고 같이 나온 아스파라거스도 아닌 무언가 야채같은 것이 정말 맛있었어요. 그린빈인가? 무튼 구워지는 족족 주워먹었네요.

사실 고기 맛은.. 맛있긴 했는데 제주에서 워낙 맛있는 고기를 많이 먹어서! 엄~청 맛있다!! 이정도는 아니었어요.
서울에서 제주 근고기를 즐길 수 있다 정도로 만족하려고 합니다.
저는 안국역이 제 거주지와 조금 멀기도 해서 솔직히는 재방문하게 될지 잘 모르겠으나, 중경삼림이 만약 집 근처였다면 가끔 갔을 것 같아요.
그럼 안국역 근처 제주 흑돼지와 근고기를 먹을 수 있는 중경삼림 내돈내산 후기를 마칩니다.

제 점수는요?
3.7/5점
+ : 같이 나온 야채가 맛있음. 가깝다면 회식할 땐 좋을듯
- : 너무 시끄러웠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