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맛집 & 술집)

방목 - 고기도 맛있고 천국의 맛 밑반찬 꿀맛 통삼겹 목살 맛집 [한성대입구역 맛집]

by 진저씨 2022. 7. 27.

힙한 맛집 불모지인 한성대 입구역 근처, 맛 좋은 고기로 외지인들의 발걸음까지 사로잡는 고깃집이 있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한성대입구 방목입니다.

방목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2길 21

영업시간 월-금 16:00 - 24:00

 토-일 : 15:00 - 24:00

0507-1331-2462

방목은 블랙톤의 심플한 인테리어를 가지고 있어요.
테이블은 흔한 고깃집 은색 테이블 ㅋㅋ


저희는 삼겹과 목살을 하나씩 주문했어요.
숯불을 올려주시고, 큼지막한 고깃덩어리가 나와요.


방목의 좋은 점은 고기를 모두 구워주신다는 점인데요, 고기에 손을 아에 댈 필요도 었다는 점! 아주 좋아요.

그리고 방목의 또 하나의 장점은 밑반찬 조합이 정말 정말 맛있다는건데요, 사진에서도 다양한 밑반찬들이 잘 보이죠?

다른 곳에서 찾아 보기 어려운 오징어젓갈과 멜젓, 그리고 진짜 맛있었던 와사비 잎 짱아찌를 고기와 함께 곁들일 수 있어요.

다른것도 다 너무 맛있었지만 저 와사비 잎이 정말 특색있고 너무 좋았어요.

큼직한 덩어리가 나오는데 저걸 한 장도 안 남기고 다 호로록 먹어버렸다능!


방목은 가격 자체도 그렇게 비싸지 않았는데 다양한 밑반찬까지 포함하면 이건 정말 갓성비라고 할만 하죠?


고기를 맛있게 굽고 잘라 줍니다. 각종 장아찌와 곁들여 냠!

고기와 술을 호로록~ 먹다 보니 또 국물이 땡기잖아요?

된장찌개를 시켰는데 짭짤~ 하고 진득한 건더기 가득 된찌가 역시 맛있게 끓여진 고깃집의 훌륭한 그것이었어요.

방목의 또다른 좋은 점!! 서비스가 많이 나온다는 거에요. 무려 돼지 껍데기가 서비스로 나왔어요.

진한 체다치즈가 같이 나와서 껍데기를 치즈에 찍어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먹다 보면 배가 빵빵~하게 불러오는 한성대입구역 맛집 방목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이상 한성대입구역 통삼겹 목살 갓성비 맛집 방목, 내돈내산 솔직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제 점수는요?
3.9/5점
+ : 독특한데 짱 맛있는 곁들임 음식과 괜찮은 퀄의 고기. 합리적 가격
- : 약간 어수선한 분위기. 아아주 깨끗하진 않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