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맛집 & 술집)

양산도 정자점 - 꼭 특대로 먹어야 하는 갓성비 히츠마부시 맛집 [분당 정자역 맛집]

by 진저씨 2022. 7. 7.

이전에 송파에서 배달로 즐겼던 장어 덮밥 히츠마부시 맛집 양산도, 분당 정자역 매장에 방문해 먹어보았어요.
양산도 정자점은 네이버 사옥에서 길을 건너면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요.

양산도정자점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20 삼성아데나루체 1층 105호

영업시간 11:30-21:00
브레이크타임 15:00-17:30

031-718-8855

 

양산도 정자점은 가성비 좋게 장어 덮밥 히츠마부시를 즐길 수 있는 인기 맛집인 만큼 보통 웨이팅이 많이 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오픈하는 시간 즈음인 열한시 반에 맞추어 갔더니 사람이 없었어요.


양산도 정자점은 깔끔한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었는데요, 식기도 위생적으로 포장되어 있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양산도 정자점의 메뉴에요. 히츠마부시가 메인이고, 연어회 등등을 함께 즐길 수 있었어요.

여러 명이 가서 장어 덮밥을 하나씩 시켰으니 고로케나 가라아게 정도의 사이드가 있었다면 하나 추가해 먹었을텐데, 그럴만한 사이드가 없고 유부초밥류여서 조금 아쉬웠어요.


히츠마부시는 특과 보통이 있었는데요, 특은 장어 한 마리가, 보통은 장어 반 마리가 들어있어요.
저는 보통 사이즈로 시켰어요. 근데 맛있게 먹고 몇시간 지나니 좀 배가 고파지더라구요. 다음에는 특대로 먹어야겠어요.


히츠마부시는 일본 나고야식 장어덮밥인데요,

히츠마부시를 제대로 즐기는 법은 장어 덮밥을 4등분한 뒤 그냥 한 번, 와사비, 파, 김등과 섞어서 한 번, 차를 부워서 한 번 그리고 마지막은 제일 맛있었던 방법으로 먹는거래요.

육수 부워서 먹어보는 모습


저는 와사비만 조금 섞는게 제일 맛있었어요.
이전에 먹었던 양산도 잠실점의 런치 장어는 왠지 조금 마른듯한 맛이었는데요,
양산도 정자점은 매장에서 먹어서 그런지, 더 비싼 메뉴여서 그런지 더 맛있는 느낌이었어요. 다음에도 재방문 의향이 있답니다.
이상 가성비 장어덮밥 히츠마부시를 파는 양산도 정자점 내돈내산 솔직 리뷰였습니다.

제 점수는요?

3.7/5점

+ : 깔끔한 구성, 이 가격에 이런 장어를? 인테리어 괜찮

- : 셰어할 메뉴가 애매함. 무난한 맛. 웨이팅은 너무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