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맛집 & 술집)

[제주 한경면 맛집/카페] 몽땅 - 정성 가득하고 든든한, 야무진 정석 돈까스와 보말 크림 파스타 맛집

by 진저씨 2022. 1. 17.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주 든든하고 정성 가득한 한 끼를 선물해 준 고마운 돈까스 집 몽땅을 소개시켜드리려고 해요.
제주 한경면, 고즈넉한 곳에 위치한 수제 돈까스 전문점 몽땅에 방문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몽땅


제주 한경면 연명로 385
영업시간 10:30-20:00
매주 수요일 휴무
화장실 내부 남녀 분리 깨끗
주차 가게 옆 넓음


몽땅 관련한 정보를 미리 찾아보았을 때는 브레이크타임이 있다고 나왔는데요,
저희가 몽땅에 방문했을 때는 브레이크타임 없이 방문하면 식사가 가능하다고 안내해 주셨어요.
수제 돈까스, 카페 전문점 몽땅은 리뷰가 엄청 많은 곳이 아니었는데도 이곳을 찾아갔던 이유는 리뷰에 "지인 소개, 정성" 이라는 단어가 많이 보였고,
또 몽땅에서 제주 특산물인 보말을 활용한 파스타를 판다고 하니 궁금했어요. 이탈리안과 돈가쓰가 동시에 땡겼던 저와 버디 엄마는 바로 방문해보기로 했어요.
몽땅의 인테리어는 카페보다는 경양식집에 더 가까운 느낌이긴 했는데요, 카페도 함께 하고 계시더라구요.
한경면에 위치한 몽땅의 카페 메뉴와 식사 메뉴 첨부해요. 저희는 제주 수제 롤 치즈 돈까스와 제주 보말 크림 파스타를 주문했어요.

세팅된 자리예요. 안쪽에는 따로 분리된 공간도 있어서 가족들끼리 식사를 하기에도 좋아 보였어요.

몽땅에서는 돈까스와 잘 어울리는 밑반찬, 곁들여먹을 피클, 김치, 단무지 3종 세트가 나왔어요. 저는 이 중 김치를 ㅋㅋ 집중 공략했어요.
치즈가 들어간 돈가쓰이다 보니까 저 잘게 썬 김치랑 기가 막히게 잘 어울렸어요.

파스타와 돈까스 전문점 몽땅의 메인 메뉴, 돈가쓰와 파스타가 나왔어요.
뭔가 옛날 가게에서 나올 것 같은 그런 구성이지 않나요? ㅋㅋ
수제 돈까스 전문이라 그런지 몽땅의 메뉴 구성 하나하나가 기본에 충실하고 아주 맛있었어요.

몽땅의 메인 메뉴 돈까쓰를 자르고 찍어보았어요.

단순히 치즈만 있는 것이 아니라, 파와 양파 같은 토핑이 함께 들어가 씹는 맛을 더해주었어요.
ㅋㅋㅋ 조각을 들으면 이렇게 치즈가 쭉 늘어나요. 버디 엄마가 조각을 들고 전 일어나서 찍었어요. 엄청 길~게 늘어나는 모습 보이시죠?
좋은 치즈를 쓰시는지 질겅이는 느낌 없이 고소한 치즈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아까 말씀드린 대로 김치 한 조각과 함께 아주 맛있게 먹으면 됩니다.

몽땅의 또 다른 메인 메뉴 보말 파스타도 아주 독특하고 맛있었어요. 크림이 엄청 부드럽고 우유가 많이 들어간 느낌이었어요.
날치알이 함께 들어가서 급식 시절에 먹던 ㅋㅋㅋ 느낌이 조금 났는데요, 쫄깃한 보말의 씹는 맛이 크림과 아주 잘 어울리더라고요.
이것도 남김없이 싹 싹 아주 든든하게 잘 먹고 왔어요.
사진에는 없지만 한라봉 에이드를 함께 시켰는데요, 느끼할 수 있는 치즈 + 크림 조합에 아주 잘 맞았어요.
에이드도 옛날 서가앤 쿡 감성으로 그란데 사이즈의 컵에 주셔서 두 명이 잘 나누어 마셨답니다.

화장실 모습이에요. 가게 안에 있고 남녀가 나누어져 있었으며 깨끗했어요.

정말 기본에 충실한 정성 가득 한 끼를 먹은 것 같아서 너무 기분이 좋았답니다.
맞은편에는 이전에 포스팅한 "제품"이라는 악세서리 공방 / 소품샵도 있고, 귤밭도 있으니 식사를 마치시고 주변에서 사진도 남겨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담한 소품/악세서리 샵 "제품" 방문 후기는 아래를 참고해 보세요!

2022.01.16 - [즐겨부림 (일상 & 다녀온 곳)] - [제주 한경면 악세서리 & 소품샵] 제품 : 제주를 품다 - 강아지가 있는 힙한 공방


이만, 한경면의 정성 가득 수제 돈가쓰 맛집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또 먹고 싶다 ㅎㅎ

제 점수는요, 4.6/5입니다.
+ : 돌담과 귤나무가 보이는 예쁘고 깔끔한 공간에서 한 끼, 맛있는 보말 파스타와 정성 가득 돈까스의 조합, 너무나 친절하신 사장님 내외
- : 맛있는 한 끼였지만 가격이 조금 비쌌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