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맛집 & 술집)

틸애프터(till after) - 연남동 한적한 골목 안 통창이 좋은 낮술 와인바 [서울 연남동 와인바]

by 진저씨 2022. 11. 20.

오늘은 청첩장 모임에 딱이었던 연트럴파크 근처 한적한 낮술 와인바 틸애프터를 리뷰해보려고 해요.
이런 낮술하기 좋은 곳을 혼자만 알 수는 없잖아요~

틸애프터
서울 마포구 양화로19길 22-30 1층
0507-1357-3340
월-금 17:00 - 24:00
토-일 12:00 - 24:00
수요일 정기 휴무

틸애프터는 홍대입구역에서 완전 가까워요. 그렇다고 너무 붐비는 골목은 또 아니면서도 사람들이 햇빛을 즐기고 있는 연트럴파크에서도 멀지 않아 좋답니다.

통창이 매력있는 2층 틸애프터.

디쉬는 메인과 페어링으로 나누어져 있어요.
메인디쉬 양이 꽤 괜찮은데요!
페어링디쉬는 안주로 곁들일 정도로 적당한 양이에요.

화이트와인과 레드와인, 오렌지 와인과 로제가 있구요.
화이트와 레드는 잔 당 만원 정도의 가격에 글래스로도 판매하고 있네요. 낮술하기 딱 좋구만~

728x90

가장 먼저 파인애플 살사 & 뽈뽀(16,000원)를 시켰어요. 새콤한 소스 덕분에 꽤나 상큼하고 맛있는데, 파인애플과 감자가 적당히 섞여서 너무너무 맛있네요. 마지막 파인애플까지 꼭꼭 찝어서 먹었어요.

다음으로는 화이트라구파스타(18,000원)을 시켰어요. 레드보다 화이트 라구를 좋아하는 제 취향에 딱!! 느끼하지도 않고 딱 짭짤하고 부드러운 맛에 와인과 잘 어울리는 파스타였어요. 우앙 마시쏘..

그 다음으로는 크런치펀치스테이크(23,000원) 뭐야.. 사장님 천재이신가요.. 아까도 파인애플 가지구 환상적인 샐러드를 만드시더니만 이렇게 또 고소한 돼지고기
스테이크를 환상적으로 만드시네요. 저렇게 위에 얹어진 열대과일 고추냉이 소스가 고기의 느끼함은 다 잡아주면서도 진짜로 상큼하고 감칠맛나게 해주네요. 씹는 맛도 너무 좋아요.

갑자기 튀어나온 내부 분위기 사진. 창측 자리도 분위기 이렇게 좋구요~ 바 자리도 조그맣게 있답니다.

마지막으로는 계절 과일을 활용한 타르트도 시켰어요.
이건 뭐 맛이 없을 수가 없는 맛이죠. 생크림? 휘핑에다가 제철 과일이 그득그득! 아래는 무화과 잼이 발라져 있었답니다. 뿌각 뿌각 뿌셔서 가볍게 와인과 먹는 안주~ (모든 걸 안주로 만들어 버리는 중)
볕 좋은 날 붐비지 않는 곳에서 사람들 지나가는 것도 구경하면서 낮술을 즐기고 싶다?
깔끔하고 분위기 좋고 무엇보다 음식이 맛있는 와인마를 찾는다? 바로 바로 홍대와 가까운 연트럴파크 맛집 틸애프터를 추천합니다.
먹고서 연트럴파크에 누워서 햇살 즐기다가 집에가면 딱! 이상 틸애프터 내돈내산 리뷰를 마칩니다 안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