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맛집 & 술집)

가치 - 통갈치튀김이 감동인 공항 근처 혼술 이자카야 [제주 용담일동 술집]

by 진저씨 2022. 11. 22.

제주 공항 가기 전 마지막 노을 한 컷 즐기고 완벽한 한 끼를 먹고 떠나고 싶다? 바로 가치에 가시면 됩니다.

가치
용담1동 417
010-8477-5945
영업시간 월-일 17:00 - 23:00
매주 화요일 정기 휴무

이 날 바람이 좀 많이 불었지만.. 그래도 노을을 봐야 하니까.. ^^ 가치는 바다와 완전 도보권에 위치해 있어서 이렇게 바닷가를 거닐며 낭만을 즐기다가 스르륵 들어가면 됩니다.

하이루 외관!

샐러드, 사시미, 각종 튀김요리, 나베, 구이, 마키까지!
아주 아주 다양한 이자카야 메뉴들이 탄탄히 구비되어 있지요? 진짜 너무 다 먹고싶은데 이미 1차에서 제주시
최애 돼지고기집 형돈에서 뚱뚱하게 배를 채우고 왔지 뭐에요 엉엉..

728x90

주류메뉴. 사케, 와인, 소주, 생맥주랑 하이볼까지! 술도 이렇게 다양하다니~ 맘에들어!
저는~제주은갈치후라이(24,000원),사바보우즈시(고등어봉초밥)(22,000원)을 시켰답니다. 배가 터져도 먹겠다는 의지! (다먹음)
같이 간 도민 친구가 은갈치 후라이는 꼭 먹으라고 해서 필수로 시켰습죠. 다른 메뉴보다도 은갈치 후라이는 제주에서 특히 야무지게 먹을 수 있는 메뉴니 꼭들 드셔보세요.

메뉴를 주문하면 나오는 연근 튀김. 연근 말고도 몇개 더 나오는데 정신없이 먹다가 찍음요.

통갈치 튀김. 그 한식에서 나오는 보들보들 튀김이랑은 또 다르게 일식 느낌으로 된 튀김이라서 바삭하고 색다르고 무튼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소스도 간장, 생선까스 소스, 칠리 세 종류.

어떻게 만드는 건지 정말 궁금했어요. 몸통보다 머리통이 뒤에 있는 게 어떻게 가능하냐며 바보탱이 같은 질문을 했는데, 도민 동생이 갈치를 뼈부분만 반으로 갈라서 꼬아가지고 뭘 어떻게 하는거라나..
가치에서 일하는 자기 친구도 불러서 설명해 줬는데 비법은 이쑤시개래요. 참나.

뒤에 갈치 다 먹은거 보이시죠.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답니다. 부들아삭부들아삭. 꿈에도 나올 맛.
배가 부른데 또 이자카야 오면 히야시토마토 먹어야하니께~ 이건 바질도 얹어주네요.

같이 온 동생이 날것두 안먹고 채소도 안먹어서 배터지는데 저혼자 다먹음.

고등어 봉초밥은 언제나 맛있죠. 살짝 훈제돼서 더 맛있어요. 근데 너무 배가 터질 것 같음.
이건 맛있는데 서울에서도 먹을 수 있으니 갈치튀김을 하나 더 먹을 것 그랬어요.
아까 배부르다고 한 사람 맞음..

서비스로 오징어 튀김을 받았어요. 진짜 너무 맛있어.. 이 집이 전반적으로 손맛이 아주 좋네요. 갓 튀긴 튀김이야 뭐든 맛있기 마련이지만 유독 빠아삭하고 탱글한 오징어가 생맥주를 부르네요.
위에서 배부르다고 한 사람 맞음
아 글 쓰다보니 또 먹고싶어요. 제주 이자카야 가치에서는 코스 요리도 하는 것 같은데요, 간단한 전채요리와 1인 나베, 사시미 등이 포함된 것 같았고 옆 테이블 보니까 비주얼도 아주 괜찮게 나오더라고요.
그리고 무엇보다 혼자서 가서 1인 코스와 혼술을 즐겨도 전혀 어색하지 않은 분위기라서 나를 위한 선물 느낌으로다가 제주 여행 중 코스에 딱 혼술 하기에 너어무 좋아보였어요. 이 정도 개별 디쉬가 맛있는 것을 보면 코스도 분명히 대만족일 것이라 확신합니다.
다음엔 가서 코스를 꼭 먹으리!!! 돼짐합니다.
이상 내돈내산 제주 이자카야 코스요리 가치 솔직 리뷰를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