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맛집 & 술집)

춘천막국수 - 핵존맛탱 메밀요리[충남서산맛집]

by 진저씨 2022. 11. 21.

오늘은 태안에서 올라오던 길에 들렀던 왕맛집 춘천막국수를 소개하려고 해요.

춘천막국수 서산테크노밸리 성연점
충남 서산시 성연면 성연2로 25-6
041-665-8254
브레이크타임 3시 - 4시반

춘천막국수의 외관. 막국수 말고도 사골을 사용한 요리들이 메인인 것 같아요. 배달도 하고 있는듯 했어요.
춘천막국수 내부로 들어가 봅니다. 깔끔하고 적당히 넓은 자리들이 괜찮네요.

메뉴. 살짝 더 추웠으면 사골류를 먹었을거같은데, 이날 별로 안추워서 저희는 메밀비빔막국수(8,000원) 곱빼기(가격추가) 와 바삭불고기(15,000원), 그리고 메밀만두(6,000원)를 시켰어요.

728x90

먼저 나온 만두와 불고기. 만두는 알 자체가 크지는 않았는데, 피도 두껍지 않고 아주 맛있었어요.
메밀 피로 만들어서 담백하고 고소한 느낌. 막국수랑 찰떡궁합이었죠.

한 입 베어물어봅니다.맛있고 담백한 만두 소. 크지는 않아도 한입 냠~하고 여러 개를 먹을 수 있으니 먹는 재미가 좋았어요.

대망의 비빔막국수. 면은 거의 완벽한 정도로 삶아졌어요. 아주 담백하구 적당히 쫄깃해 짱 맛있었고 양념도 적당, 같이 나온 김도 고소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같이 시킨 바삭불고기와 천상의 조합. 열심히 먹느라 사진이 없는데요, 따로 판매도 하시는 깍두기와 김치 한 조각에 막국수 + 불고기 얹으면 갓벽한 조합이었어요. 저희가 먹는 동안에도 배민 주문이 참 많이 들어왔는데요, 역시 서산 현지인 맛집이다 싶더라니까요. 배가 꽤 많이 불렀는데도 빠방한 배를 잡고 그릇을 모두 비우고 나왔답니다. 서산에 가게 되면 꼭 다시 들를 것 같아요. 춘천보다 맛있던 춘천막국수 서산이었어요.
그럼 이만 내돈내산 맛집! 춘천막국수 서산 리뷰를 마칩니다.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