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맛집 & 술집)

보길도 해물칼국수 - 원주 오크밸리 숨은 맛집

by 진저씨 2023. 1. 9.
보길도해물칼국수(보길도칼국수)
강원 원주시 지정면 구재로 16 (우)26357
지번: 지정면 판대리 371-96
주차 가능
033-732-4649

오크밸리 가는 길에 있는 해물 칼국수집입니다.
가게 이름은 해물 칼국수집이지만 각종 찌개와 국밥, 백숙 등등 요리가 많아요.
저희는 시그니처 메뉴인 장칼국수(1인 9,000원)와 능이 갈비탕(17,000원)을 시켰어요.
치악산 막걸리는 덤!

해장국과 쌈밥정식, 능이 갈비탕 등 각종 요리를 판매하시는 듯.

728x90

주르륵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김치 때깔이 대박이죠?
밑반찬의 퀄리티를 보면 음식 맛 짐작이 가는데 여기는 딱 봐도 맛있습니다.

큼지막한 갈빗대를 자르는 모습. 사실 갈빗대 원래 3개-4개 정도씩 있었는데.. 사진 찍기도 전에 무의식적으로 먹어버렸죠.. ㅋㅋㅋㅋㅋㅋ

먹다가 한 컷 더 찍어줍니다. 양은 꽤 많은 편이었어요.
고기도 부드러워서 꽤나 괜찮았음! 특히 능이버섯 향이 좋더라구요. 바닥까지 긁어 먹었음.

장칼국수는 큼지막한 그릇에 국자와 함께 나오는데, 구수하고 짭짤한 맛이 괜찮았답니다. 해물도 각종 새우와 조개가 들어간 것이 맛있었어요.

광고를 하지 않는다고 하시고.. 아주 친절하게 먹는 방법도 설명해 주시던 사장님 덕분에 즐거운 식사였답니다. 강원도 원주 숨은 맛집 보길도칼국수에서는 아침 식사도 가능하다 하니 오크밸리 가시는 분들은 한번쯤 들려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