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맛집 & 술집)

[제주 서귀포 대정 배달 맛집] 우리 마을 가마솥 정식 - 제주 인심 좀 줄여봐, 그거 어떻게 하는 건데? 미친 가성비와 엄청난 가짓수의 밑반찬이 있는 정식 맛집

by 진저씨 2022. 1. 28.

안녕하세요, 오늘도 미쳐버린 내돈 내산 제주도 배달 맛집 우리 마을 가마솥 정식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우리 마을 가마솥 정식은 무려 배달의 민족 평점이 4.9 였습니다. 

보통이라면 리뷰 이벤트를 의심할만한 점수인데, 우리 마을 가마솥 정식은 리뷰 이벤트도 안 했거든요?

근데 배달을 받고 나니 뭐.. 와.. 바로 납득 가는 점수였어요.

12,000원의 가격에 김치 빼고 반찬만 무려 8종류, 겁내 맛있는 김치찌개에 수육에 3끼 분량은 보내주셨는데

이 구성, 이 가격이, 이 맛이!! 5점이 아닌 게 말이 됩니까!!!!

우선 우리 마을 가마솥 정식 내돈내산 인증입니다.

원래는 심지어 1인분에 1만원밖에 안 하는데 국보다 김치찌개를 먹고 싶어서 2천원 추가했어요.

 

우리 마을 가마솥 정식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하모중앙로 15번길 1

영업시간 07:00-20:00
매주 토일 휴무

0507-1321-2246

 

 

그리고 이어서 우리 마을 가마솥 정식의 메뉴 나가.. 려고 했는데 인간적으로 메뉴가 너무 많아서 스크롤 내리다 뒤로 가기 하실 것 같아서 본편부터 갑니다.

이게 12,000원인거 솔직히 납득 가시나요? 눈을 의심했어요 ㅋㅋㅋ

진짜 반찬도 하나 빠질 것 없이 너무너무 맛있고 엄청난 손맛에 와 미쳤다.. 하면서 먹었답니다.

어느 정도냐면요.. 저녁에 우리 마을 가마솥 정식 밑반찬 남겨뒀다가 섰다 치면서 소주 먹었다 이 말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마을 가마솥 정식의 메뉴는 너무 많아서 캡쳐를 포기했어요.

솔직히 배민에서 이렇게 메뉴 가짓수가 많은 집 거의 처음 봅니다.

우리 마을 가마솥 정식의 메뉴를 보고 싶으신 분들은 배민에 들어가셔서 살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참고로, 거의 무슨 없는 메뉴가 없습니다. 하루에 저 많은 메뉴를 다 준비하고 판매하신다? 사장님이 헤르미온느가 아니신지..

기본 흑돼지를 활용한 메뉴들과 덮밥 메뉴 등 식사류 뿐 아니라 반찬, 여름 계절 별미까지 완벽쓰한 구성입니다.

저는 이 많은 메뉴를 보면서.. 와 우리 집 앞에 여기가 있으면 우리 집 도마 칼 없이 살아도

락앤락만 있다면 맨날 냉장고 그득 산해진미가 넘치겠다 생각했어요.ㅋㅋㅋ

 

배달의 민족에서 손맛이 엄청난 서귀포 대정 배달 맛집 우리 마을 가마솥 정식의 상세 메뉴를 참고하실 분들은 요기 링크를 방문해 주세요!

https://baemin.me/HmZisfHhl

 

저는 제 점수는요~ 하고 먼저 사라지겠습니다.

4.6/5

+ : 반찬가게에서 반찬을 샀는데 수육도 주고 김치찌개도 준 것 같은 혜자 구성 말해 뭐해 손맛, 특히 김치찌개 눈물 좔좔. 갓성비 * 10000

- : 수육이 미친 듯이 야들야들하진 않았음. 수육 맛집이 아니라 one of 반찬즈 중에 수육이 있던 느낌. 반찬가게에 주문을 한 건 아니고  맛있는 돔베고기가 먹고 싶었어서 0.3점 뺌

 

제주 서귀포 대정쪽에서 안주 혹은 반찬이 필요하다? 손맛이 좋은 밑반찬이 먹고싶다?

반찬이 떨어졌다? 고민 마시고 우리 마을 가마솥 정식 바로 배달의 민족 주문 넣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