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부림 (여행 & 맛집 외)

[명동 프라이빗 영화관] 샤롯데 명동 - 3시간짜리 영화도 피곤하지 않아!코시국에 딱, 소규모로 리클라이너에 누워서 영화를 볼 수 있다니?

by 진저씨 2022. 3. 7.

안녕하세요, 코로나 시국 이후 최신 영화는 보고 싶은데, 영화관에 가기는 꺼려지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소규모로 걱정 덜하게 영화를 보면서도 긴 영화도 무리없이 편히 누워 볼 수 있는 샤롯데 프라이빗 영화관을 다녀온 후기를 전해드리려 해요.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cgv는 각각 프리미엄 영화 브랜드가 있는데요, 저는 그 중 샤롯데 시네마를 다녀왔어요. 

샤롯데 시네마 티켓 정가는 1인 당 3만 5천원이며, 티켓에는 한 잔의 음료와 영화 보기 전 대기를 할 수 있는 라운지가 포함됩니다.

728x90

저는 샤롯데 시네마에 늦게 도착해서 라운지는 이용하지 못했는데요,

샤롯데 시네마는 영화 상영 1시간 전부터 이용할 수 있는 라운지에서, 혹은 샤롯데 시네마 안에서 음료 한 잔을 즐길 수 있다고 해요.

명동 샤롯데 시네마 가는 길~

샤롯데 시네마에서는 입장 전 데스크에서 무료 음료 한 잔을 고를 수 있어요. 저는 얼그레이 한 잔을 골랐답니다.

아, 그리고 추가로 샤롯데 시네마에서는 웰컴 디저트? 쿠키도 줘요. 왠지 롯데와플인것 같은 맛이였답니다 ㅋㅋ

샤롯데 시네마의 좌석은 이렇게 배치되어 있어요.

샤롯데 시네마는 아주 편한 리클라이너가 2인 1세트로 배치되어 있고 좌석 간 간격은 아주 넓은 편입니다.

샤롯데 시네마에서는 큰 의자에 거의 안기듯이 누울 수 있어요. ㅋㅋㅋ

좌석 바로 앞에는 그리고 각자 사용할 수 있는 테이블이 있고, 옷 등을 넣을 수 있는 바구니도 있어요.

샤롯데 시네마는 개별 테이블이 좌석마다 있는데요, 무료 웰컴 드링크와 함꼐 제공된 생수를 테이블에 올려둘 수 있어요.

샤롯데 시네마에서 한참 앉아서 영화를 보는데, 너무 눕고 싶은거에요 ㅋㅋㅋ

리클라이너 조작 버튼을 몰라서 이것 저것 누르다가 방법을 찾았어요.

오른쪽에 튀어나온 버튼들을 누르면~ 스르륵 하면서 리클라이너가 조금씩 눕혀져요.

바로 여기! 혹시라도 이 글을 미리 보시는 분들은 샤롯데 시네마에서 리클라이너를 능숙하게 눕혀보세요 ㅋㅋㅋ

 

샤롯데 시네마에서 자리에 앉으면? 누우면? 스크린이 이렇게 보여요. 전혀 가리는 것 없이 아주 잘 보이더라구요 흐흐

저는 샤롯데 시네마에서 스파이더맨을 본 날이었는데요,

아주 러닝타임이 긴 영화인데도 하나도 불편하지 않게 누워서 아주 편~ 하게 봤답니다.

 

후.. 아픈 허리를 두드려가면서 긴 영화를 보던 과거를 생각하니.. 왜 샤롯데 시네마를 이제 알았나 싶더라니까요.. 

앞으로 러닝타임 긴 영화 볼 때는 무조건 리클라이너가 있는 샤롯데 시네마로 갈거에요!!

잠실 샤롯데 시네마에는 좌석 수도 더 적은 완전 프라이빗 샤롯데 관이 있다던데, 다음에 한번 후기 들고와 볼게요~

코시국이 걱정되지만 영화는 보고 싶으신 분들, 허리가 아파서 영화를 오래 못 보시는 분들은 편안한 프라이빗 영화관 샤롯데 시네마를 한번 방문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