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부림 (여행 & 맛집 외)

[제주 서귀포 안덕면 소품샵/카페] 젠하이드어웨이 - 인테리어 소품이 가득한 소품샵/카페

by 진저씨 2022. 1. 25.

안녕하세요, 이전에 젠하이드어웨이 레스토랑에 관한 포스팅을 했는데요, 

오늘은 젠하이드어웨이에서 운영하는 각종 소품이 가득한 인테리어 소품샵 포스팅을 하려고 해요. 

위치는 젠하이드어웨이 바로 옆 건물로, 테라스끼리 이어져 있어요.

 

젠하이드어웨이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남로 186-8

영업시간 11:00-20:00
남녀화장실 분리

주차 매장 앞 넓음

반려견 동반 불가

 

젠하이드어웨이 소품샵에는 들어가자 마자 힙합 냄새가 물씬 ㅋㅋ 나는 의류와 패션 아이템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오.. 하면서 젠하이드어웨이 소품샵 안쪽으로 좀더 들어가 보았어요.

테이블, 침대, 소파 등 대형 가구들과 조명등 인테리어 관련 용품들이 넓은 공간에 전시되어 있었어요.

젠하이드어웨이 소품샵에는 다기, 소품, 주방용품 같은 것들도 정갈하게 정리되어 있었답니다.

역시 젠하이드어웨이와 유사하게 넓은 통창의 바다뷰에요.

젠하이드어웨이 소품샵은 좀더 산방산 쪽으로 위치했는데요,

바다가 바로 보이기보다는 적당한 풀도 같이 감상할 수 있는 조경을 가지고 있었어요.

저 곳에 앉아서 커피 한 잔 할 수 있는 것 같았습니다. 저희는 원래 엽서를 사러 들어왔는데요.. 젠하이드어웨이 소품샵에는 엽서는 없더라구요.

젠하이드어웨이 소품샵에서는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들을 구경할 수 있어요.

제주도에서 감성적인 공간을 구성할 일이 있거나, 여행 온 기념으로 인테리어 소품을 하나 들이고 싶은 분들이라면 아주 좋은 공간이 될 듯 해요. 

젠하이드어웨이 소품샵에는 소품 말고도 그림 등 작품들도 전시되어 있어요. 구매도 가능한 것 같아요.

저는 당장 살 일은 없었지만, 젠하이드어웨이 소품샵에서 레스토랑 웨이팅을 기다리며 예쁜 소품들을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답니다.

인테리어에 관심 많은 분들이라면 한번 쯤 젠하이드어웨이 소품샵 방문을 추천드려요.

독특하고 다양한 가구와 인테리어 소품들을 구경하실 수 있을 것 같답니다.

이상으로 젠하이드어웨이 인테리어 소품샵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