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부림 (여행 & 맛집 외)

[제주 한경면 악세서리 & 소품샵] 제품 : 제주를 품다 - 강아지가 있는 힙한 공방

by 진저씨 2022. 1. 16.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연히 발견했지만 너무 힙한 공간이었던 제주 악세서리 공방 <제주>를 소개하려고 해요.

제품 : 제주를 품다


제주시 한경면 연명로 386 1층
영업시간 13:30-17:30
070 - 7774 - 9044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_jepoom


짠- 좋은 것은 크게!! 사실 이 날 예쁜 귤밭에 사진을 찍으러 갔다가 제품 구경을 하게 되었어요.
파란 하늘과 쨍한 오렌지의 예쁜 귤이 참 잘어울리지 않나요? : )

 

예쁜 귤밭 옆에 제품이 위치하고 있어요. 그리고, 제품을 지키는 순한 강아지가 자리하고 있었습니다.
강아지가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으니 만지면 안 되고, 혹시 강아지를 무서워하시는 분들은 미리 말씀을 달라고 적혀있었어요.

728x90

포스터나 패브릭 같은 간단한 기념품들도 있었고, 실팔찌나 반지, 또 은반지, 금반지 등 악세서리도 있었어요.

한쪽에는 작업하시는 공간으로 보이는 곳도 있었답니다. 클래스나 웨딩링, 커플링 등등을 맞춤으로 주문 제작도 할 수 있는 것 같았어요.
아주 독특하고 예쁜 반지들도 많았습니다. 하나 살까 했지만, 아쉽게도 저는 손도 작고 손가락이 너무 얇아서 이것저것 끼워보아도 딱 마음에 드는 것이 없었답니다 엉엉 ㅠㅠ

728x90

악세서리 뿐 아니라 디퓨저도 직접 제작을 하시는 것 같았는데요, 저희 일행은 디퓨저를 하나 장만해 왔답니다.
다시 맡아도 향이 좋더라구요 ㅎㅎㅎ
예쁜 귤밭 옆 자리잡은 힙한 공방! 유니크한 디자인의 예쁜 악세서리가 많으니 악세서리에 관심 많으신 분들은 한번 구경 가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