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부림 (여행 & 맛집 외)

[제주 애월 반려견 동반 펜션] 엔젤하우스 - 강아지 박사 혹은 강아지 잘알 사장님이 만든 게 분명한 댕댕이 천국 펜션

by 진저씨 2022. 1. 23.

안녕하세요, 오늘은 별 기대 없이 갔다가 따수운 배려에 백번 천번 감동하고 나온 가성비 반려견 동반 펜션 애월 엔젤하우스 펜션 추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우리의 댕댕이 버디 맘 말로는 애월 엔젤하우스 펜션이 "강아지에게 필요한 모든 것이 준비된 완벽한 펜션"이라고 하더라구요.
애월 엔젤하우스 펜션의 사장님이 얼마나 강아지를 생각하시는지가 정말 구석 구석 느껴지는 곳이었어요.

엔젤하우스


제주시 애월읍 신언암3길 95 2층
체크인 16:00, 체크아웃 11:00
010-4894-9388
가격대 8만원 - 9만원

애월 엔젤하우스 펜션의 벽부터 적혀있는 ㅋㅋ 행복한 댕댕이의 모습. 애월 엔젤하우스 펜션 바로 옆에 여유있는 주차 공간이 있어요.

주차장에서 애월 엔젤하우스 펜션으로 들어가는 길. 울타리와 드-넓-은 운동장이 있어요. 우리 버디 좋아하겠다 하는 생각이 뙇 들었죠!

애월 엔젤하우스 펜션 들어가는 길에는 댕댕이를 두고 외출하는 분들을 위해서 미니 울타리도 있었어요.

애월 엔젤하우스 펜션의 복도 올라가는 길. 강아지를 위한 세심한 물품들. 이 모든 게 다 무료라뇨?
게다가 부담 없이 필요할 때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도록 복도에 구비해 주시는 센스는 무엇..

애월 엔젤하우스 펜션, 저희는 3층 객실에 들어왔어요. 아니.. 강아지 발수건까지 준비해주시는 곳이 있다구요?

애월 엔젤하우스 펜션에는 엘레강스한 댕댕이 텐트, 푹신한 쿠션, 침대까지 있었고요,

무슨 이렇게 3종세트로 골라 잘 수 있답니까? 증말 너무 좋아

사람을 위한 ㅋㅋ 책상도 있었고.. 개님이 침대 위에 올라올 수 있도록 계단도 있었어요. 버디맘이 자기 집에도 없는 계단이 다 있다며 ㅋㅋ

애월 엔젤하우스 펜션에는 간단하게 강아지와 견주들이 지켜주었으면 하는 규칙들이 있었어요.
반려견 동반 펜션이라고 강아지를 위한 것들만 있는 것이 아니라,

넉넉한 수건과 어매니티(새 바디타올까지 있다닝..) 등 사람을 위한 것들도 너무 잘 되어 있었어요.

반려견 동반을 내세우는  펜션 애월 엔젤하우스 펜션의 아침. 날이 밝으니 여러 댕댕이들이 똥책을 나왔어요.

다른 댕댕이들이 노는 소리가 들리자 나가고 싶어 난리 난 우리 버디 ㅋㅋ

애월 엔젤하우스 펜션에서는 방 안에서 다른 댕댕이들이 노는 모습을 잘 볼 수 있어요.

애월 엔젤하우스 펜션의 운동장 나가는 길~ 크기별로 다양한 개모차와 댕댕이 응가 전용 쓰레기통도 따로 있어요.
이렇게 세심할 수 있나요.. 정말..

급하게 하룻밤 용으로 예약한 반려견 동반 숙소 애월 엔젤하우스 펜션이지만, 주인도 강아지도 아주 만족한 강아지 천국 숙소였답니다.
적어도 강아지에게는 이보다 더 좋은 곳이 있을까 싶을 정도였어요.
강아지 동반하고 애월에 묵을 생각을 하고 계시다면, 강아지에게 정말 천국인 애월 엔젤하우스 펜션 꼭꼭 고려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