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부림 (여행 & 맛집 외)

[인천 가좌동 털실가게] 쿤스트호이테 - 귀여운 개냥이 모찌가 있는 털실, 뜨개 용품점

by 진저씨 2022. 1. 11.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처 가좌동 코스모40 근처에 있는 패브릭 소품 샵 쿤스트호이테를 소개해보려고 해요.
겉모습은 약간 북유럽의 건물을 연상시키는 붉은 벽돌을 사용했어요.
사실 옆에 있는 모자 가게 구경을 하고 싶었는데, 문을 닫아서 옷가게인줄 알고 이 가게에 들어가게 된 것은 안 비밀!

쿤스트호이테


인천 서구 장고개로 243-8 A동 3호
영업시간 12:00-19:00
매주 월요일 휴무
032-547-0928
주차 근처 1-2대 가능

쿤스트 호이테는 염색 패브릭과 털실 등 짜개 소품을 함께 파는 가게였어요.
조심스러워 사진에는 담지 못했지만, 직접 염색 작업을 하시는 공방이 한 켠에 자리하고 있었고,
공방에서 염색한 가방, 모자 등의 소품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뜨개 소품, 실, 작품들도 한 켠에 비치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기술가정 시간에 목공을 선택한 뜨알못이지만, 뜨개질을 할 수 있다면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을 것 같아요!
되게 독특한 패턴과 색상의 직물들이 많더라구요.

구경하다가 모자 한 번 써봤... 다가 조용히 내려놓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지 말로는 알파카 타고 다니는 남미 사람 같다고 ㅋㅋㅋㅋㅋ
저에겐 슬프게도 딱히 어울리는 모자가 없었지만, 모두 직접 작업하신 작품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멋진 감성의 의자도 전시되어 있었답니다.

사실 이 가게를 소개하려고 한 가장 큰 이유는!!!!! 한적한 저녁에 힐링을 주었던 엄청난 개냥이가 있었기 때문..
제 블로그에 이 귀여운 생명체를 남기고 싶었어요.... 엉엉엉 ㅠㅠ 코 인사를 하자 마자 이렇게 들이대는 모찌...
너무너무 사랑스럽지 않나요ㅠㅠㅠㅠ.... 오늘 가장 잘 한 일.. 모찌가 좋아하는 바지를 입고 간 일...
만지게 해줘서 고마워 모찌야.... 초면이지만 사랑해...

이렇게 털실 알못, 뜨개 알못인 저는 모찌에 홀려서 근 10분간 냥냥이를 쓰다듬는 영광을 누렸답니다.
털실이 필요하신 분, 뜨개 용품이나 타이다이 소품이 필요하신 분들은 쿤스트 호이테 방문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