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맛집 & 술집)

[송파구 잠실 맛집] 더 이탈리안 클럽 - 모임하기에도 데이트하기에도 딱 좋은 생면 화이트 라구 파스타 최고 맛집

by 진저씨 2022. 4. 5.

안녕하세요, 오늘은 잠실 소피텔 건물에 새로 생긴 맛집, 더 이탈리안 클럽을 소개하려고 해요.
더 이탈리안 클럽은 잠실 근처 맛집을 소개하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알게 되었는데요.
"이 화이트 라구라면 썸이 커플이 된다"는 코멘트를 보고 바로 가보게 되었답니다.
아, 물론 저는 친한 언니와 갔지만요. 그만큼 맛있다는 말 아니겠어요?! ㅎㅎ
송파 라구 파스타 맛집 더 이탈리안 클럽 내돈내산 후기 시작합니다.

더 이탈리안클럽의 외관이에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오면 바로 있어요.

더 이탈리안 클럽


서울 송파구 잠실로 209
영업시간 11:30-22:00
브레이크 타임 : 15:00 - 17:30
0507-1330-3238
주차 소피텔 건물에 가능
매주 월요일 휴무
남녀 화장실 건물 화장실 사용


작고 조용한 어둑어둑한 느낌의 레스토랑일 것이라는 기대와 다르게
더 이탈리안클럽의 내부 공간은 널찍하고 단체로 이용할 수 있는 자리도 꽤 많아보였어요.
데이트 뿐 아니라 단체 모임을 하기에도 좋아보였답니다.

더 이탈리안 클럽은 소피텔 건물에 위치해 깔끔한 분위기와 어울리게도 메뉴판이 참 고급스럽게 생겼어요.
저희는 신선한 굴을 에피타이저로 시키고, 화이트라구 생면 파스타와 팬에 조리한 닭다리살을 시켰어요.
더 이탈리안 클럽에서 이태리 음식과 함께 와인도 한 병 곁들이기로 했습니다.

저희가 더 이탈리안 클럽에서 시킨 와인이에요. 바로 칠링을 해주셨습니다.
부드럽고 마냥 가볍지는 않은 와인이라 굴과 아주 천상 조합이라고 추천받았어요.

따뜻한 식전빵이 나왔어요.
더 이탈리안 클럽은 맛있는 이태리 음식점 답게 표면이 아주 파삭파삭하고 살짝 짭짤하면서도 고소했어요. 와인과 너무 잘 어울리는 빵이었어요.

더 이탈리안 클럽의 에피타이저 굴이 먼저 나왔어요. 메뉴판에 5천원이라고 적혀있는 것은.. 낱개 가격을 말하는 것이더라구요.
더 이탈리안 클럽의 에피타이저는 다소 비싼 가격이었지만, 굴 크기가 아주 크고 오동통했어요.
굴에는 세비체처럼 양념이 되어 있었어요.
엄청 밀키한 굴이었고, 한 입에 숙~ 넘기면 입안 가득히 굴 향이 차서 너무 맛있었어요.
한 점 한 점 없어져 가는게 너무 아쉬울 정도로 맛있었답니다.

다음으로는 더 이탈리안 클럽의 시그니처 메뉴 화이트 라구 파스타가 나왔어요.
이 파스타를 엄청 기대했어요.
더 이탈리안 클럽의 장기, 얇은 생면이 정말 꼬들꼬들하고, 무겁고 진한 크림과 부드러운 소스가 정말 잘 어우러져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라구 소스 안에 고기도 아주 알차게 들어있어서, 소스만 퍼먹어도 와인 안주로 정말 딱이더라구요.

다음은 더 이탈리안 클럽의 메인 메뉴, 닭다리가 나왔어요.
껍데기는 아주 바삭하고, 살짝 매콤한 맛도 났어요.
살은 또 아주 부드럽고 많아서 자꾸만 손이 갔어요. 같이 곁들여 나온 야채도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솔직히 맛있긴 했으나, 닭다리는 왠지 먹어본 맛이라고 해야할까요 ㅋㅋ
저는 더 이탈리안 클럽의 가장 인기 메뉴 화이트 라구파스타에 너무 꽂혀버렸기 때문에... 닭다리는 사실 손이 많이 가지는 않았어요.

더 이탈리안 클럽에서 너무 즐거운 식사시간이었답니다.
왜 썸에서 커플이 된다고 했는 지 알 것 같은 맛이었어요.
화이트 라구 파스타는 정말 자기전에 생각날 만한 맛있음이었답니다.
여러분, 잠실 소피텔 근처 데이트하기 좋은 와인과 파스타 맛집 더 이탈리안 클럽에 맛있는 화이트라구와 와인을 꼭 드시러 가보세요!

제 점수는요~
4.7/5점
+ : 집이랑 가까움, 데이트 및 모임에 모두 좋은 분위기, 넘사벽 화이트 라구 파스타
- : 라구파스타에 비해 덜 강렬했던 메뉴들, 다소 비싼 가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