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맛집 & 술집)

디트로네라운지 - 석촌호수가에서 테라스 맥주를! [서울 송파 잠실 카페/술집]

by 진저씨 2022. 4. 29.

디트로네라운지는 나름 석촌호수가의 오붓한 감성을 책임지는 데이트/소개팅 하기 좋은 카페 겸 레스토랑 겸 술집인데요.

선선해진 날씨에 오랜만에 방문하게 되어 후기를 적어봅니다.

디트로네라운지


서울 송파구 석촌호수로 258 잠실아르누보팰리스 1층 디트로네라운지

영업시간 11:00-24:00

휴무없음. 음식만 브레이크타임 있음

테라스 있음

02-6949-6337


저는 주방이 이미 마감된 늦은 시간에 방문하여 간단하게 맥주로 목을 축일 생각이었기 때문에 간단하게 맥주 마신 리뷰만 적어볼게요.
디트론 내부는 2층으로 구성되어 있고, 나름 고급지고 어둑어둑한 분위기 덕분에 소개팅하면서 식사와 함께 한 잔 곁들이기 좋아보여요.


저는 테라스에 앉았고, 블랑 병맥주(11,000원)와 호가든 생맥주(8,500원), 그리고 안주 겸 디저트로 티라미수를 시켰어요.


디트로네라운지 테라스의 모습이에요. 정말 석촌호수를 딱 바라보고 바람을 즐기며 맥주를 마실 수 있게 되어 있었어요.

디트로네라운지는 테라스이지만 마냥 어둡지는 않고, 카페 내부에서 나오는 조명도 있기 때문에 셀카카 아주 적당히 뽀샤시하게 잘나오더라구요. (TMI ㅋㅋㅋㅋ)
무튼 맥주를 마셨어요. 스텔라는 말해 뭐합니까. 역시 맛있었구요, 블랑도 역시 블랑이죠. 근데 블랑은 가격이 좀 비싼 것 같긴 했어요.
그리고 티라미수.. 티라미수는 디트로네라는 글씨가 카카오 가루로 멋들어지게 적혀있길래 기대했는데 맛이 사실 별로 없어서 조금 당황했어요.


빵 부분까지 촉촉히 적셔진게 아니라, 빵이 좀 마른듯이 따로 노는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다음엔 절대 안 먹을 것 같아요.
석촌호수를 보면서 테라스 맥주가 가능한 디트로네라운지는 다소 높은 가격이었지만,

뭐 이런 인테리어에 이런 뷰와 테라스를 가진 곳은 별로 없으니 감당할 수 있어요. 다음에도 맥주 한 두잔 정도는 하러 가지 않을까 해요.
이상 석촌호수가 근처 테라스 맥주를 마실 수 있는 소개팅 데이트 카페/펍 디트로네라운지 내돈내산 방문기를 마칩니다.
그럼 200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