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맛집 & 술집)

BDBD 비디비디 - 조용하게 칵테일 즐기기가 가능한 신상 라운지/칵테일바 [서울 이태원 술집]

by 진저씨 2022. 5. 13.

요새 다시 이태원이 활력을 가져가고 있잖아요?

고기를 먹고 2차를 가고는 싶은데, 또 너무 핫해서 헌팅과 댄스가 난무하는 곳은 부담스럽고,

줄을 서서 기다리기에는 또 너무 힘든 저같은 사람을 위해서!!

깔끔하고 적당히 어두컴컴하지만 적당히 말소리가 들릴 정도의 핫함을 유지하고 있는 신상 라운지/칵테일바 비디비디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BDBD(비디비디)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67-2

영업시간 18:00-03:00

금,토 및 공휴일 전날 :18:00-05:00

0507-1402-5945

화장실 남녀 분리, 깨끗함


해밀턴 건너 베트남 거리로 넘어가기 전 비교적 한적한 골목에 BDBD가 위치해 있는데요,

아주 깔끔하고, 통창을 가지고 있어서 존재만으로 나!! 분위기 좋은!! 곳이다!!!를 어필하고 있어요.
비디비디의 일층은 바텐더들이 있고, 간단히 앉아서 맥주나 글래스 단위의 술을 먹을 수 있어 보여요.

2층에 비해서 1층이 좀더 사람이 많았어요.

저희는 2층으로 자리했습니다. 2층의 테이블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바틀 주문이 필수라고 해요.

제가 방문했던 당시 12시 영업제한이 있었는데, 제가 11시쯤 방문했을 때 1층은 사람이 좀 있었고, 2층은 사람이 거의 없었어요.

이 핫한 이태원에서 전세낸 기분이라니!

메뉴판은 이렇고, 바틀 하나에 20만원대에요. 저희는 별로 안주는 안 먹고 싶어서, 보드카와 라즈베리 주스 2병을 함께 시켰어요.

비디비디에는 역시 보틀과 잘 어울리는 과일 안주가 포함된 세트 메뉴도 있더라구요.

테이블을 잡지 않고 간단히 마시고 싶을 경우에는 잔 단위로 칵테일도 시켜 먹을 수 있어요.

간단한 치즈 플래터와 안주도 함께 즐길 수 있네요.

얼음 많이와 함께 바틀을 준비해 주셨어요. 새로운 바틀을 직접 오픈해 주신답니다.

맛은 뭐... 그냥 주스 맛이었어요.ㅋㅋ

 

이태원의 조용한 라운지바 BDBD 비디비디는  핫한 이태원을 떠올리면 흔히 연상하는 헌팅바나 춤을 추는 술집은 아닌데요,

그래도 다양한 위스키, 보드카를 팔기도 하고 칵테일도 많이 즐길 수 있어서 나쁘진 않았어요.

그리고 신상 술집이라 그렇듯이 화장실도 깨끗했고요. 아직은 많이 붐비지 않아서 되려 좋았답니다.

혹시 조용한 라운지바에서 칵테일 한 잔 즐기고 싶으신 분들이 계신다면?

너무 귀가 아프지 않아 좋았던 이태원 신상 라운지 칵테일바 BDBD 한 번 방문해보세요.

이상 내돈내산 후기를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