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맛집 & 술집)

로마옥 - 퓨전 이태리 요리가 맛있는 데이트 하기 좋은 레스토랑 [서울 양재 맛집]

by 진저씨 2022. 5. 12.

오늘은 양재의 유명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로마옥 후기를 적어보려고 해요.

로마옥 양재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48길 11
영업시간 11:30-22:00
브레이크타임 : 15:00-17:00
0507-1325-2396

로마옥은 강남 양재 쪽에서 이미 데이트하기 좋은 분위기의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굉장히 유명한 곳인데요,
친한 언니가 청첩장을 준다고 해서 로마옥에서 만나게 되었어요.
로마옥의 외관. 밖에서부터 분위기 좋음이 느껴집니다.
저희는 미리 룸 자리를 예약했기 때문에 가장 안쪽으로 안내받았어요.

양재 로마옥에는 분위기에 도움이 되는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아서 보는 맛이 있었어요.

로마옥은 이탈리안을 기반으로 다양한 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퓨전 요리들을 판매하고 있어요.
저희는 참깨라구파스타(18,000원), 로마비프타르타르(18,000원), 맥적구이(34,000원), 매생이관자리조또(22,000원), 디저트로는 티라미쑥(9,000원)을 시켰어요.

이 외에도 아~~주 다양한 와인 메뉴들이 있었어요.
로마옥의 메뉴는 하나같이 독특한 조합이였고 감칠맛이 살아있었어요.
로마옥의 여러가지 메뉴들 중 몇 가지 메뉴를 추천해보려 해요.
제 입에는 극강의 부드러움과 고소함을 자랑하는 로마옥의 참깨라구파스타가 제일 맛있었어요.

매생이 관자리조또도 독특한 맛있음이라 괜찮았어요.

제가 매생이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도, 알이 큰 리조또와 맛있게 어울리는 질감이라 정말 좋더라구요.
특히 식감때문에 정말 손이 계속 갔어요.


로마옥은 그렇게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 다양하고 맛좋은 메뉴와 어둡고 로맨틱한 분위기 덕분에 소개팅과 데이트, 모임 장소로 아주 적격인 것 같아요. 왜 인기가 많았는지 알 것 같더라구요.
양재쪽에 은근히 맛있는 레스토랑이 많지 않은데요, 양재쪽에 다시 방문하면 로마옥 양재를 다시 방문할 것 같아요.
특히 양재 로마옥에서는~ 위에 추천해드린 두 메뉴는 다음에 방문해서도 또 다시 먹을 것 같아요.

양재의 분위기 좋은 맛집 로마옥, 재방문 의향 있어요! 이상 내돈내산 양재 로마옥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제 점수는요?
4.1/5점
+ : 독특하고 맛있는 안주, 괜찮은 분위기
- : 다들 너무 바빠서 룸에서 주문하려면 밖에 나가서 불러야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