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맛집 & 술집)

부농정육식당 - 차돌삼겹쌈 맛집 솔직 후기 [서울 송파구 맛집]

by 진저씨 2022. 5. 14.

동네에 맛집으로 부농 정육식당을 찜해놓았었는데.. 드디어 가봅니다.

부농정육식당은 배명고 근처, 석촌 고분역과 삼전역 사이 먹자골목에 위치해 있어요.

부농정육식당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28길 29 1층 부농정육식당

영업시간 14:00-22:00

일요일 정기 휴무
02-413-3308

와인 콜키지 병당 1만원, 양주 2만원, 최대 2병


사실 워낙 날이 좋다보니 얼마전 방문했던 드럼통 참숯 화로구이를 가려고 했어요. 바로 여기..

2022.05.03 - [먹부림 (맛집 & 술집)] - 드럼통 참숯 석쇠구이 - 노상 분위기 지대로인 참숯 구이집 [서울 송파 맛집]

 

드럼통 참숯 석쇠구이 - 노상 분위기 지대로인 참숯 구이집 [서울 송파 맛집]

이렇게 선선한 봄바람이 불 때는 야외에서 먹어야 한다는 유혹을 참을 수 없죠? 석촌호수 서호, 송파 한 복판에 노상 분위기를 제대로 즐기며 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는 곳이 있어 소개하려 해요.

dancingintherain.tistory.com


그런데.. 띄용!! 웨이팅이 6-7테이블인거에요.

그래서 다른 야외 고깃집이 있겠지! 라는 마음으로 정처없이 주위를 한 시간정도 배회하다가 결국 실패하고(ㅠㅠ) 주린 배를 안고 야외는 없지만 고기가 있는 부농정육식당으로 들어가게 되었어요.

부농정육식당에는 단체석도 있고, 조용한 구석 자리도 있어요.

정육식당인만큼 신선한 고기가 보관된 냉장고도 큼지막해요.


역시 시장이 반찬이잖아요! 배회하는 당시 머릿속에 계속 차돌차돌차돌 차돌이 떠올랐었기 때문에 ㅋㅋㅋ

차돌이 포함된 차돌삼겹(61,000원)을시켰어요.

세팅된 밑반찬! 많은 종류의 반찬이 있지는 않았지만, 세팅된 반찬들이 야무지게 맛있었어요.

차돌 삼겹 세트에 나온 고기 두 접시!!


차돌을 먼저 구워먹다 삼겹을 먹는 자연스러운 플로우를 생각했는데요,

일반적으로 생각하듯이 소>>돼지의 플로우로 생각하려던 찰나에!! 사장님이 와서 추천을 해주시더라구요.
이 차돌 삼겹 세트는 차돌과 삼겹이 함께 나오는만큼 둘이 싸먹는게 별미라구요.


그래서 이후부터 차돌과 삼겹을 함께 싸먹었어요.
사실 제 입에는 기대했던 차돌은 그냥 그랬어요. 차돌이 다른 집보다 훨씬 두껍고 질기더라구요.

바싹 구워도 좀 질겼던 차돌, 그러나 삼겹은 비계 부분이 적당히 달려 있어서 오히려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이 둘이 합쳐지니 식감이 새롭고 괜찮았어요. 특히 파채와 구운 마늘을 넣고 싸먹으니 꿀맛이었어요.
맛없없 조합이죠 ㅋㅋㅋㅋ

부농정육식당의 또 하나의 별미는 된장찌개였어요.

흔히 생각하는 간간하고 맛이 센 된장찌개가 아니라 국에 가까운 정식집 된장찌개였는데요,
처음에는 왠지 고기와는 안 어울리지 않나.. 생각했는데 먹다 보니 별미더라구요.

부농 정육식당은 집이랑 가깝진 않아서 다시 방문할 의향은 없어요.

고기는 맛있었지만, 저는 밑반찬과 소스를 다양하게 주는 편을 조금 더 좋아하거든요.

하지만 써있는 그램수 정량보다 많이 주어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고, 신선한 고기를 믿고 먹을 수 있는 집이라 만약 근처에 살았다면 삼겹살은 먹으러 갔을 것 같아요.
이상 차돌과 삼겹의 맛 좋은 세트를 먹을 수 있는 삼전동 맛집 부농 정육식당 내돈내산 리뷰를 마칩니다.

 

제 점수는요?

3.8/5점

+ : 신선한 삼겹살, 깔끔한 밑반찬, 차돌과 삼겹의 색다른 조합

- : 미친맛은 아님, 생각보다 차돌이 별로, 집이랑 좀 멂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