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맛집 & 술집)

용용선생 한양대점 - 분위기, 가격 괜찮은 한양대 근처 홍콩식 포차 [서울 왕십리 맛집/술집]

by 진저씨 2022. 5. 19.

용용선생은 강남을 비롯한 여러 핫플에 위치한 위치한 홍콩식 포차에요.

강남에서는 웨이팅이 있어 못 갔었는데, 한양대점에서는 웨이팅 없이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용용선생 한양대점


서울 성동구 마조로3가길 15

영업시간 14:00-03:00

0507-1311-5269

화장실 남녀 공용,내부


용용선생은 붉으스름한 조명과 어둑어둑한 분위기여서 뭔가 술 한잔 하면서 조용히 얘기 나누기 좋아보였어요.

단체석도 있었고, 2인씩 앉을 수 있는 테이블도 꽤 많았어요.

용용선생은 포차이다보니 술과 곁들일만한 안주들이 중심이 되는 편이었고, 특히 마라를 활용한 메뉴들이 꽤 많았어요.
저는 홍콩덕즈마면 (16,900원), 블랙빈바지락볶음(9,900원), 고수무침(7,900원)을 시켰어요.

고량주를 비롯한 다양한 술 메뉴.. 술 메뉴만 멀쩡하게 찍은거 이거 뭐죠..


메뉴는 아주 빨리 나왔어요.
블랙빈 바지락 볶음은 뭔가 점도가 있는 소스에 볶은 바지락이 들어있었어요. 양이 많지는 않았고,

사실 좀 씹히는 조개향이 많이 나서 저는 조개보다도 같이 들어있는 청경채가 맛있었어요.


홍콩덕즈마면 역시 맛이 엄청 독특했어요.

홍콩덕즈마면에 포함된 오리는 육즙이 나름 많이 들어있어서 퍽퍽하지 않고 괜찮았지만,

면 위에 얹어져 있는 소스가 뭔가.. 화한 박하향 같은 것이 났어요.

중식 소스계의 민트초코같은 느낌이랄까.. 어디서도 먹어본 적 없는 신박한 소스 향이 좀 당황스러웠어요.

그리고 땅콩 향도 좀 많이 났어요. 이 소스의 정체를 아시는 분은 좀 알려주시길..


이런 저를 살려준 것은 바로 고수무침! 신선하고 적당히 새콤 매콤한 고수무침은 저를 살려줬어요.
홍콩덕즈마면의 오리와 같이 나온 오이, 고수무침을 얹어서 먹으니 맛있었어요.

고수무침 안 시켰으면 어쩔 뻔 했냐며 연실 먹었답니다.

고수를 못 드시는 분이 아니라면 생고수무침은 아주 훌륭한 반찬이 될테니 꼭 시키세요!

 

이상 용용선생 왕십리점 내돈내삼 리뷰를 마칩니다.
제 점수는요?
3.3/5점
+ : 만약 근처라면 퇴근 후 술 한잔 하기 괜찮은 분위기, 안주도 나쁘지 않았음, 새벽 3시까지 하는 심야 영업이라 술고픈 학생들에게는 아주 좋을 것 같음
- : 굳이 찾아갈것 같진 않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