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맛집 & 술집)

씬시어테이블 - 샌드위치계의 에르메스, 뷔페도 있는 신상 샌드위치바 [서울 송파 맛집]

by 진저씨 2022. 5. 21.

샌드위치에 오래도록 진심인 사장님이 차린 샌드위치 바, 그것이 바로 우리 동네에 있다면? 너무 축복일 것 같지 않나요?

네, 바로 그 축복을 제가 누리고 있습니다. 씬시어 테이블을 소개합니다.

씬시어테이블 (sincere table)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38길 4 2층 씬시어테이블

영업시간 10:00-16:00

금토만 영업

0507-1399-8601


씬시어테이블은 엄청 독특하고 든든한 구성의 샌드위치들과 샐러드, 토스트, 시리얼 등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샌드위치 바에요.
씬시어 테이블은 낡은 건물 2층에 위치해있지만 내부는 놀랄만큼 따스하고 감성 가득 예쁘답니다.


씬시어 테이블의 이용 안내에요. 포장은 단품만 가능하고, 매장에서는 미니바가 포함된 구성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단품은 샌드위치 개당 15,000원이고, 매장 이용시에는 18,000원이에요.

씬시어 테이블의 샌드위치는 매주 라인업이 조금씩 변경되는데요, 제가 갔던 날에는 아래와 같이 4개의 종류가 있었어요.


저는 소풍 갈 때 싸가기 위해서 샌드위치를 포장했어요.

바로 당근 라페와 크림치즈가 들어간 CRT샌드위치와 씬시어 카프레제에요.
씬시어테이블 샌드위치 포장을 기다리는 동안 바를 구경했어요.

토스트 기계가 있어서 토스트를 직접 만들 수도 있고, 무려 비싼 마켓오 시리얼과 샐러드 등등을 먹을 수도 있어요.

단품과 비교했을 때 3천원밖에 차이가 안 나는데, 아주 가성비가 좋죠?


씬시어 테이블은 낮에 방문해서 바람이 솔솔 통하는 매장에서 건강한 느낌의 샌드위치를 즐기기 완전 딱인 것 같았답니다.
씬시어 테이블의 샌드위치는 친환경 패키징에 담겨져 있고, 한 메뉴에 큼지막한 샌드위치 두개가 포함된 구성인데요,
양이 많지 않은 분이라면 반쪽만 먹어도 엄청 든든할 것 같을 정도로 양이 많아요.


피크닉에 가서 푸룻푸룻 배경에서 샌드위치를 찍어 보았습니다.
잘 어울리죠? 저는 2개를 사서 반씩 먹으려고 했는데…! 반개를 겨우 먹고 나가떨어졌습니다.

손과 비교해봐도 엄청난 크기!!

나약한 위장 같으니라구.. 그래서 저의 후기는 CRT 샌드위치 뿐입니다 ^_ㅠ

CRT 샌드위치의 가장 큰 특징은! 당근 라페가 한가득 들어있다는 것인데요,
당근의 흙맛은 전혀 안 나고, 발사믹이 함께 들어가 적당히 상콤한 것이 정말 맛있었어요.
또 함께 들어있는 크림치즈가 부드럽고 잔잔하게 당근의 새콤함을 잡아주는 느낌이라서 이게 당근라페랑 진짜 잘 어울렸어요.


씬시어 테이블은 샌드위치가 엄청 두껍고 크기 때문에 한 입에 다 먹는것은 거의 불가능 해서 위 아래를 나눠서 쪼개 먹었는데요,
제가 당근을 그닥 좋아하지 않는데도 당근이 너무 맛있었어요. 루꼴라 위주의 다른쪽 면보다도 당근이 있는 쪽이 너무 상큼하고 맛있었어요.
두 종류를 다 먹어본 저의 일행은 둘다 맛있지만 씬시어 카프레제 샌드위치가 진짜 진짜 맛있었다고 하는데요,
워낙 토마토와 바질 덕후 수준인데, 그냥 바질도 아니고 씬시어 테이블의 두부와 섞여 고소하고 담백하고 미친듯이 부드러운 바질 두부 양념이 정말 취향저격이라고 소스만 따로 사고 싶다고 할 정도였어요.

씬시어테이블은 그저 빛!
누추한 동네에 생겨줘서 정말 고마울 따름인 건강하고 특색있는 샌드위치 전문점이랍니다.
다만, 한 조각이 미친듯이 양이 많고 15,000원으로 그리 저렴하지는 않으니 추천은 여러 명이 모여서 나누어 먹는 것입니다. 참고하세요!

제 점수는요?
4.8/5점
+ : 색다른 조합, 미친듯 맛있는 제대로된 샌드위치,감성 가득한 매장 분위기
- : 입 짧은 저는 엉엉 웁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