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맛집 & 술집)

심야식당 후타리 - 건대 줄서서 먹는 모츠나베 맛집 솔직 후기 [서울 광진구 맛집]

by 진저씨 2022. 5. 28.

오늘은 건대 먹자골목 근처 늦게까지 하는 나베 맛집 이자카야, 심야식당 후타리 리뷰를 적어보려고 해요.

심야식당후타리


서울 광진구 동일로22길 32
영업시간
월-목 17:00-02:00
금토일 17:00-03:00
010-7268-6825

심야식당 후타리의 외관이에요. 감성감성한 느낌에 사진을 찍는 사람도 많았어요.


심야식당 후타리는 모츠나베로 인기 있는 맛집인만큼 웨이팅이 항상 있는 편이었어요.

저는 주말 저녁 7시 쯤 방문했고 앞에 3테이블 정도 있다고 안내 받았는데 30분 정도 기다렸어요.


심야식당 후타리의 내부에요. 4인 테이블이 꽤 여러개 있었어요. 테이블마다 소주와 맥주 병이 여러개 놓여진 것을 볼 수 있었는데요,

나베와 여러 병의 술을 즐기는 사람이 많은 만큼 회전율이 좋지는 않아보였어요.

저는 제일 안쪽 테이블에 앉았는데요, 여느 이자카야와는 다르게 심야식당 후카리는 앤티크한 분위기가 느껴져 독특했어요.

심야식당 후카리의 메뉴에요.

모츠나베를 비롯해 마라가 들어간 야까지고쿠나베, 스키야키, 차돌 탄탄나베 등 다양한 나베를 즐길 수 있었어요.
또 제주에서만 즐길 수 있는 딱새우 회를 즐길 수 있다고 하는데요, 저는 한우 모츠나베와 표고버섯 완자튀김을 시켰어요.

심야식당 후카리의 주류 메뉴에요. 기본적인 소주, 맥주, 하이볼에 더해서 전통주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특히 심야식당 후카리는 다양한 전통 소주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서 아주 좋은 것 같아요.


먼저 밑반찬으로 곤약 메추리알 조림과 두부 같은 것이 나왔어요. 밑반찬은 둘다 그렇게 맛있지는 않았어요.

주문한 하이볼을 먼저 가져다 주셨어요. 하이볼은 평범한 맛! 

하이볼을 홀짝거리고 있으면 이어서 음식을 갖다 줘요.


드디어 심야식당 후타리의 메인 메뉴인 한우 모츠나베가 나왔어요.

한우 모츠나베는 한번 끓으면 먹으라고 했어요. 한우 모츠나베는 짭짤하고 진득한 육수였고, 조금 매콤하고 맛있는 고기 육수였어요.
부추와 두부가 특히 맛있었는데, 막창은 고소하지만 조금 질깃한 느낌이여서 아쉬웠어요.

막창 자체만 놓고 보면 후쿠오카모츠나베가 좀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표고버섯 완자튀김은 계란 노른자 같은 것을 찍어 먹으면 되는데요,

표고버섯 안에 고기 완자같은 것이 가득 차 들어있었고, 겉은 맛있는 튀김으로 마무리된 아는 맛이지만 맛있는 그런 튀김이었습니다.

심야식당 후카리는 만약 건대 근처에 있어서 오기 편하다면! 그리고 나베와 함께 전통주를 먹고 싶다면 추천할만한 이자카야에요.

이상 심야식당 후카리 내돈내산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제 평점은요?

3.3/5점

+ : 육수가 맛있는 나베, 늦게까지 영업해서 늦게 오기 좋을 듯, 다양한 전통주

- : 모츠나베가 미친듯이 맛있지는 않았음, 웨이팅이 넘 긺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