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맛집 & 술집)

한남타츠 2호점 (대사관로점) - 분위기 좋고 하이볼도 많고, 배달되는 한남동 감성 술집 솔직 후기 [서울 용산구 맛집]

by 진저씨 2022. 6. 9.

오늘은 다양한 하이볼을 파는 한남동의 핫플, 한남타츠 후기를 적어보려고 해요.

한남타츠 2호점 (대사관로점)


서울 용산구 대사관로31길 17 1층

영업시간

월-금 16:00-24:00
토일 : 15:00-24:00
02-6082-0624

순천향병원 인근 스타벅스 옆 골목 SK주유소 뒷편에 위치

한남타츠는 한남동에만 무려 2개의 매장이 있는 술집이에요.

저는 2호점인 대사관로점에 방문했어요. 밖에서 볼 때 부터 분위기가 있어 보이죠?

날씨가 좋은 요즘에는 바깥 테라스 자리에 앉아서 먹어도 좋아보여요.

한남타츠 2호점은 바 자리가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고, 길쭉한 매장을 따라서 테이블도 주루룩 있어요.

한남타츠의 메뉴에요. 사시미를 비롯해서 요리, 조림 등 각종 특색있는 메뉴들이 있었어요.

저는 영덕게살덮밥 (18,000원), 비프칠리가지라자냐(28,000원), 타츠 후토마키(25,000원)을 먹었어요.

한남타츠는 다양한 메뉴 만큼이나 다양한 주류 메뉴들이 구비되어 있었어요.

특히 사케와 일본 소주, 전통주까지! 술 종류가 아주 다양한 편이었어요.

와인과 샴페인도 여러 종류 판매하고 있네요.

위스키와 하이볼도 여러 종류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저희는 하이볼을 한 잔씩 먹었습니다. 하이볼은 한 잔에 만원 초반 대 가격으로 아주 비싼 편이에요.

조금 기다리니 메뉴들이 나왔어요. 

사진 찍기 아주 적합한 예쁜 비주얼의 메뉴들이 줄줄이 등장~

가장 먼저 대게 덮밥이에요. 엄청 엄청 기대했어요.

그다음 등장한 라자냐~ 또띠아 비스무리한 저 부분에 치즈 범벅된 내용물을 싸서 함께 먹으면 돼요.

가장 기대했던 후토마키!! 후토마키는 여러 종류의 소스와 함께 나와서, 소스를 찍어 먹으며 즐기면 됩니다.

메뉴와 하이볼을 모아모아 한 컷!

한남타츠는 독보적인 분위기와 다양한 안주, 주류 메뉴들이 구비된 어둑하고 좋은 분위기의 가게였어요.

바 자리도 꽤나 많고, 여러 명이 함께 앉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어서 나쁘지 않아 보였답니다. 

하지만 제 입에는 안주가 썩 만족스럽지 않았고, (재료들의 조합이 뭔가 2% 부족한 것 같은 느낌이랄까..)

하이볼이 너무 가격이 사악해서.. 아쉬웠어요.

저는 솔직히 말하면 아마 재방문하지는 않을 것 같네요.

딱 술 한잔 정도만 드시는 분들! 그리고 음식의 비주얼과 분위기가 중요하신 분들은 한남 타츠에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이만~ 한남타츠 2호점 대사관로점 내돈내산 솔직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제 점수는요?

3.0/5점

+ : 있어보이는 분위기, 독특한 메뉴, 다양한 종류의 술

- : 사악한 가격, 맛은 그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