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맛집 & 술집)

성수장테라 - 빈티지 분위기 / 영감을 주는 티칵테일을 파는 티바(tea bar) [서울숲 맛집/술집]

by 진저씨 2022. 6. 14.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노트북 하나만 가지고 앉아있어도 내가 소설가가 된 것 같은 그런 느낌을 주는 공간이 있죠.

2022년 5월 말 오픈한 따끈따끈한 신상 티바(tea bar), 다양한 티와 주류, 그리고 티가 블렌딩된 칵테일과 독특한 안주를 즐길 수 있는 성수장 테라가 그러합니다.

성수장테라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98 2층

0507-1332-1088

영업시간 11:00 - 01:00

화장실 내부 깔끔

성수장테라 (성수장 TERRA)는 블렌딩티 TERRA에서 만든 쇼룸 겸 바라고 합니다.

저는 컨디션 때문에 카페인을 조심해야 하는 상황이라, 티 bar라고 하기에 우연히 들어갔어요.

와.. 진짜 이거 뭐죠.. 분위기가 너무 너무 좋더라구요.

여긴 1층의 모습, 길다란 테이블에 여러 명이 둘러 앉아 담소를 나누기 딱이죠?

빈티지한 소품도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더라구요.

진짜 적당히 화이트 노이즈 있으면서 집중도 잘되는 것이 여기서 수능 공부했으면 서울대 갔을 것 같은 ㅋㅋㅋ (?)

블렌딩 티를 술과 함께 먹는다니, 조금 생소하지 않나요..?

성수장테라 (성수장 TERRA)는 이렇게 생각하실 많은 분들을 위해서 티를 즐기는 다양한 방법을 연구하기 위해서 다양한 티 소믈리에들과 협업해 레시피도 만들고.. 하셨다고 합니다.

메뉴가 진짜 독특하죠? 혜니쿡 덕분에 알게된 하미레즈 정어리도 와인 안주로 함께 즐길 수 있다고 해요. 

각 정어리의 맛에 따라서 샐러드와 함께 블렌딩 티로 만든 드레싱을 제공해 주고 있다고 하십니다.

블렌딩 티로 만드는 드레싱이라니 생소하면서도 호기심이 생기는 그런 맛이에요.

후.. 냉장고를 보았다가 제일 아래칸에 맥덕의 심장을 자극하는 west malle 맥주를 보았어요. 

내 컨디션 진짜 왜 이러는데?  똑바로 안하냐!! 

지금은 컨디션이 안 좋아서 디카페인 티 중에서 구수한 맛이 많이 난다고 하는 보리차 느낌의 brown rice(6,500원)을 따뜻하게 마셨어요.

원래 성수장테라의 가장 인기 메뉴는 밀크티라고 합니다.

디카페인 티를 활용한 밀크티 메뉴도 있다고 하셨는데, 약간 단 편이라고 하셔서 그냥 브라운 라이스를 먹기로!

성수장 테라는 테이블, 의자부터 시작해서 조명까지 완전한 빈티지 분위기였는데요, 

아직은 가오픈 기간이라서 조명 가격 등 준비가 안된 것이 조금 있지만.. 조명을 판매하시기도 한다고 해요. 

성수장 테라는 힙하고 한적한 분위기에서 따뜻한 티 한 잔과 함께 책을 읽거나 작업하기 정말 좋아보여요.

마음에 들었던 체리모양 조명!

저는 힙한 티칵테일이나 맥주와 함께 이 분위기를 즐기러 또 올 겁니다. 

이상 성수 서울숲의 새로 생긴 너무 너무 힙한 카페, 티룸, 바, 술집 성수장 테라, 성수장 terra 쇼룸 내돈내산 방문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