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맛집 & 술집)

쥬뗑뷔뜨- 전국구 맛돌이 뺑오쇼콜라가 있는 석촌의 보물 빵집 [서울 송파 빵집]

by 진저씨 2022. 6. 16.

빵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제가 허겁지겁 먹고, 뺑오쇼콜라 앓이를 하게 만든 빵집이 있다면 믿으시겠어요?

바로 석촌의 보석 빵집 쥬뗑뷔뜨입니다.

쥬뗑뷔뜨는 석촌의 복닥복닥한 골목 한 가운데 독보적인 감성으로 자리잡은 빨간 인테리어의 빵집이에요.

쥬뗑뷔뜨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0길 16 서광빌딩 1층 코너 붉은색 테두리 나무문

영업시간 11:00-20:00
매주 일요일 정기 휴무
02-6403-0098

사실 이미 쥬뗑뷔뜨는 자타공인 미식 빵순이 팀원 언니가 추천해준 집이라서 이미 맛있을 것이라는 점은 알고 있었는데요,

하.. 이렇게나 맛있을 줄은 솔직히 몰랐어요.

이런 미친 맛이었다면 좀더 강하게 쥬뗑뷔뜨를 꼭 가라고 했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언니!!

쥬뗑뷔뜨는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자리는 없어요. 다만, 프릳츠커피 테이크아웃은 가능해보여요.

쥬뗑뷔뜨의 빵은 주로 식사빵 위주인데요, 라인업은 아마 그때그때 달라질 거에요.

오늘의 빵이 있는 진열장 풍경이에요. 

저는 브라운 치아바타(3,700원)과 뺑오쇼콜라(4,200원)을 샀어요.

브라운 치아바타는 와인과 함께 먹으려고 샀어요.

쥬뗑뷔뜨의 뺑오쇼콜라는 4,200원으로 그렇게 싼 가격은 아닌데요, 제 주먹보다 더 큰 크기에요. 진짜 왕만해서 좋아요.

단것도, 빵도 별로 안 좋아하는 제가 가끔씩 땡겨하는 빵이 뺑오쇼콜라인데요! 

와.. 쥬뗑뷔뜨의 뺑오쇼콜라는 무슨 맛이었냐면요,

에어프라이기에 돌린 홈런볼처럼 파사악! 한 빵 위에 정말 정말 맛있는 초콜렛 코팅을 사악~

맛있지만 너무 마냥 달지도 않은 느낌으로 너어무 너무 맛있었어요.

홈런볼같은.. 겹겹이 앏은 결이 보이시나요?

너무 맛있어서 다음날 저희 동네에 놀러온 회사 사람들 모시고 한 번 더 갔는데.. 

뺑오쇼콜라 맛을 한번씩 보시더니 다들 너무 맛있다고 가끔씩 회사 나오는 날 사다달라네요 제발 ㅋㅋㅋㅋㅋ

 

브라운 치아바타도 구멍 숭숭 뚫린 것이 쫄깃하면서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비록 와인이 아니라 맥주랑 먹었지만.. 와인이랑 먹으면 정말 정말 딱이었을 것 같아요.

후.. 송파를 뜨기 전에 자주 자주 가야 하는 맛돌이집 탑 5에 들었습니다.

너무 너무 너어무 맛있는 전국구 맛돌이 빵집, 쥬뗑뷔뜨! 내일도 갈랍니다~

이상 내돈내산 솔직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