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맛집 & 술집)

코우키 - 크림커피와 훌륭한 테라스가 있는 반려견 동반 석촌 카페 [서울 송파 카페]

by 진저씨 2022. 6. 17.

석촌역 근처 한적한 동네 골목길에 크림커피가 아주 훌륭한 한적한 카페가 있어요.

바로 코우키입니다. 코우키는 파랑파랑한 외관을 가진 동네 작은 카페에요.

포인트가 되는 작은 주황 의자도 있는데요, 날이 너무 덥거나 춥지 않을 때는 창턱에 앉아 날씨를 즐기는 사람도 많았어요.

코우키


서울 송파구 가락로17길 6 1층 kouki

영업시간 12:00-22:00
매주 월요일 정기 휴무
0507-1354-0458

반려견 동반 가능

코우키의 내부. 코우키는 크지 않지만 좌석이 꽤나 있더라구요.

그리고 커피가 맛있어서 그런지 배달과 포장 손님도 아주 많이 왔다갔다했어요.

아, 강아지를 동반한 손님들도 많더라구요.

저는 남은 자리가 많이 없어서, 바 자리에 앉았어요. 

코우키의 메뉴! 다양한 크림 라떼들을 아이스크림, 떠먹는 크림, 마시는크림으로 분류한 게 재밌었어요.

저는 마시는 크림, 아인슈페너를 시켰어요.

코우키의 아인슈페너는 너무 과하게 무겁고 버터리하지는 않으면서, 달달하고 부드러웠어요.

그리고 섞지 않고 그냥 마시더라도 너무 크림만 더벅~ 하게 입으로 들어오는 느낌이 아니여서 좋았어요.

적당히 부드러움을 즐기다가 고소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조합. 최근에 먹었던 아인슈페너 중에서 제일 맛있더라구요.

석촌 라떼 맛집 코우키는 정말 커피가 맛있었어요.

자리가 많이 없는 것이 아쉽긴 하지만, 이번 여름 간간히 날씨가 좋을 즈음에는 꼭 미니 테라스 자리에 앉아서 햇살과 바람을 즐기고 싶네요.

이상 석촌 송파 라떼맛집 내돈내산 솔직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