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맛집 & 술집)

문래 영롱 - 전통주를 합리적인 가격에! 안주도 맛있는 분위기 좋은 작은 술집 [서울 문래 술집]

by 진저씨 2022. 6. 20.

작은 문을 열고 들어가면 뜻밖에 아주 힙하고 좋은 공간을 발견하는 경험, 아주 기분이 좋잖아요?

문래에서 전통주가 다양하고 안주도 아주 맛있는 바를 발견하는 즐거운 경험을 해서 소개해보려고 해요.

영롱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135길 8-1 1층 1호

영업시간 월-목 17:00-24:00
금토일 11:00-24:00

0507-1349-0548

화장실 내부 남녀공용

1인 1글래스 혹은 테이블 당 주류 주문 필수

 

문래 영롱은 뭔가 드라마에 나오는 접대실? 같은 분위기에요.

인테리어로 자개가 벽면에 장식되어 있어서 독특하고 힙한 분위기를 줘요.

공간 분위기. 한 쪽에는 자그맣게 바 자리도 있었어요.

다양한 전통주가 있는 냉장고가 있었어요.

분위기 아주 괜찮쥬?

영롱의 메뉴에요. 가볍게 먹을만한 샐러드, 파스타, 라자냐, 감바스, 그리고 조개탕 등의 다양한 메뉴가 있었어요.

728x90

와인 메뉴.

문래 영롱에는 글래스 와인도 팔아서 부담없이 즐길 수 있었어요.

저희는 독특해보이는 곱창 감바스(24,000원)를 시켰고, 또 전통주 릴레이를 했어요.

기본으로 나온 토마토. 저건 진짜 맛있어요.

문래 영롱에는 다양한 전통주와 함께 와인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시키기 전 와인의 느낌이 어떤지 알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희는 혼디 - 하타 - 당고포도 - 미상25를 시켰어요. 달달한 것을 좋아하는 파와 드라이한 술을 좋아하는 파 둘로 나누어져 있어서 술도 둘둘 나누어서 시켰어요.

혼디와 당고포도는 달달한 술이었고, 하타와 미상25는 건조한 편인 술이었어요.

술에 대한 자세한 후기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곱창 감바스가 나왔어요.

곱창 감바스는 야채가 함께 들어간 곱창 감바스와 또띠아가 같이 나오는데요,

곱창이 짭쪼름하게 양념되어 있어서 맛있었어요.

분위기도 좋고 다양한 전통주도 즐길 수 있는 문래 영롱, 다음에도 재방문할 것 같아요.

이상 내돈내산 솔직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제 점수는요? 4.1/5점

+ : 독특한 분위기, 다양한 전통주가 합리적인 가격에, 안주도 맛있음

- : 딱히 없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