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맛집 & 술집)

아이스걸크림보이잠실점 - 재료 질감이 살아있는 젤라또 맛집 (feat. 쌀젤라또) [서울 송파구 잠실 반려견 동반 맛집]

by 진저씨 2022. 2. 13.

안녕하세요, 오늘은 꽤나 훌륭했던 송파동 젤라또 맛집 아이스걸크림보이을 소개하려고 해요.

 

아이스걸 크림보이 잠실점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5가길 9 잠실푸르지오월드마크 상가 1층 아이스걸크림보이 잠실점

영업시간 12:00-23:00

0507-1375-0818

주차 건물 지하 가능

남녀 화장실 건물 화장실 사용

 

 

아이스걸크림보이의 가게 내부에요. 세 테이블 정도 있는 아담한 가게에요.

아이스걸크림보이잠실점 외관

아이스걸크림보이에서는 젤라또를 싱싱한 재료로 매일 만든다고 해요. 

아이스걸크림보이는 작은 가게인데요,

바깥쪽에서 보이는 것들 말고도 안쪽에도 냉장고가 있어서 다양한 맛 중에 원하는 것을 고를 수 있어요.

흰 색으로 적힌 수많은 메뉴들 중에서 고르면 돼요.

동생이 아이스걸크림보이는 쌀 아이스크림이 정말 맛있다고 해서 왔는데, 쌀도 흑미 백미 현미 세 종류나 있더라구요.

아이스걸크림보이잠실점 메뉴

728x90

저희는 아이스걸크림보이에서 4가지 맛 라지사이즈 (2만5천원)을 주문했고, 현미와 생딸기우유, 피스타치오, 천혜향 소르베를 골랐어요.

아이스걸크림보이잠실점 메뉴

아주 먹음직스러운 젤라또들이 많죠? 아이스걸크림보이는 원산지도 거의 다 국산에 제철 재료들을 활용해서 믿고 먹을 수 있어요.

아이스걸크림보이잠실점 아이스크림 모습아이스걸크림보이잠실점 원산지 표시

먹음직스럽게 담기고 있는 저희의 젤라또 ㅎㅎ 포장을 해서 집에 와서 먹었어요.

아이스걸크림보이의 라지 4종 박스는 4명이 후식으로 먹기에 모자르지 않은 양이었어요.

고르고 보니 구성이 마치 ㅋㅋ 무지개떡 같지 않나요?

생딸기우유는 마치 나뚜루 같은 맛이었고, 천혜향 소르베는 아주 상큼하고 달달함이 느껴졌어요.

피스타치오는 제가 생각하던 베라의 맛과는 좀 다른 맛이었어요. 견과류 특유의 떫은 맛도 없고 고소함이 엄청나더라구요.

 

그리고 대망의..!!! 아이스걸크림보이의 핵심 메뉴 현미젤라또!! 너무너무 맛있어서 모두가 현미를 집중적으로 공격했답니다 ㅋㅋㅋ

알갱이가 잘 씹히고 부드럽고 고소한 것이 너무 맛있었어요.

사실 가격대가 조금 비싸서 자주 먹기는 부담스럽겠지만, 가끔씩 생각날 것 같은 맛이었어요.

제 취향 같아서는 4개의 맛을 다 쌀류로 채우고 싶었답니다 ㅋㅋ

아이스걸크림보이잠실점 포장용기아이스걸크림보이잠실점 포장용기아이스걸크림보이잠실점 포장용기

아이스걸 크림보이는 강아지 동반도 가능하고,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할 수도 있다고 해요.

송파동에서 상큼하고 건강한 젤라또가 땡기실 때 아이스걸크림보이 배달 혹은 포장 맛집으로 강추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