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써부림 (리뷰)

[리뷰] 나이키 코트 에어 줌 베이퍼 프로 (하드코트 테니스화) 리뷰, 사이즈 추천 팁 (나이키 코트 줌 NXT와 비교)

by 진저씨 2022. 2. 6.

안녕하세요, 나이키 공홈을 들락날락하던 미어캣같은 제가 또 나이키의 하드코트 테니스화를 샀답니다.

최근 유사한 컬러 조합의 나이키 하드코트 테니스화 나이키 코트줌 NXT를 구매하긴 했지만,

나이키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 너무 예쁜 나이키 신상 여성 하드코트 테니스화, 코트 에어 줌 베이퍼 프로가 들어와 또 질러버렸지요.

나이키 공홈에서 구입했으며, 나이키 멤버십 할인을 받아서 총 125,100원에 구매했어요.

728x90

이키 코트 에어 줌 베이퍼 프로는 나이키의 주황색 영롱한 박스에 이중 포장되어 와요.

제가 좋아하는 화이트와 깔끔한 컬러감의 조화..ㅜㅜ 너무 예뻐요.

나이키 코트 에어 줌 베이퍼 프로의 나이키 로고는 붉은 색이 메인이 되어서 포인트로 딱 예뻐요.

나이키 코트 에어 줌 베이퍼 프로 박스 사진 나이키 코트 에어 줌 베이퍼 프로 옆면나이키 코트 에어 줌 베이퍼 프로 윗면

 

나이키 코트 에어 줌 베이퍼 프로가 오자마자 또 맨발에 신어보았어요.

저의 신발 사이즈는 실측 215cm의 작은 발이고요. 발등이 조금 높은 편이에요.
컨버스는 210, 나이키는 보통 220을 신고, 아디다스는 220, 닥터마틴은 215도 신어요.

 

이번 나이키 코트 에어 줌 베이퍼 프로도 220 사이즈를 구매했습니다.

나이키 코트 에어 줌 베이퍼 프로는 저의 발에 딱 맞게 들어와요.

나이키 코트 에어 줌 베이퍼 프로는 신발끈 부분의 폭이 좁아서 발을 안정적으로 감싸주는 느낌이에요.

 

신발의 혓바닥은 아주 얇지만 부드러워서 별로 거슬리지 않았어요.

그리고 이전에 나이키 코트 줌 NXT의 장점이 아킬레스건과 복숭아뼈쪽을 받쳐주는 것이라고 말씀드린 적 있는데요,

나이키 코트 에어 줌 베이퍼 프로는 나이키 코트 줌 NXT보다는 발목 부분의 엠보싱이 조금 덜한 느낌이었어요.

 

하지만 그렇다고 결국 반품하게 된 나이키 코트 베이퍼 라이트처럼 딱딱하거나, 불편하게 쓸리는 재질은 아니어서 좋았어요.

2022.02.05 - [알아부림 (정보 & 리뷰)] - [리뷰] 나이키 하드코트 테니스화 나이키 코트 베이퍼 라이트 후기 (나이키 코트 줌 NXT과 비교, 사이즈 팁)

 

나이키 코트 줌 NXT 리뷰는 이걸 참고해주세요!

2022.01.14 - [알아부림 (정보 & 리뷰)] - [리뷰] 나이키 코트 줌 nxt - 발이 편하고 귀여운 나이키 하드코트 테니스화 (220 사이즈, 사이즈 팁)

 

[리뷰] 나이키 코트 줌 nxt - 발이 편하고 귀여운 나이키 하드코트 테니스화 (220 사이즈, 사이즈 팁

안녕하세요, 오늘은 레어 사이즈인 220 사이즈가 입고되자마자 헐레벌떡 구매한 나이키 하드코트 테니스화 코트줌 nxt 리뷰를 써 보려고 해요! 구매는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에서 했어요. 새해 맞

dancingintherain.tistory.com

지금부터는 이전에 구매했던 나이키 코트 줌 NXT와 비교해볼게요.

전반적인 느낌은 나이키 코트 에어 줌 베이퍼 프로가 훨씬 얄쌍한 느낌이고, 나이키 코트 줌 NXT은 훨씬 귀여운 느낌이에요.

 

끈을 묶는 부분은 나이키 코트 줌 NXT와 나이키 코트 에어 줌 베이퍼 프로 둘다 발에 맞게 꽉 조여 묶을 수 있게 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신발 혓바닥 부분은 나이키 코트 에어 줌 베이퍼와 나이키 코트 줌 NXT이 둘다 말랑해서 살이 쓸리지 않을 것 같았어요.

제가 나이키 코트 줌 NXT을 선택했던 이유는 바닥의 홈이 특별하게 말랑 탄탄한 착화감을 줄 것이라고 예상했기 때문인데요,

나이키 코트 줌 NXT와 나이키 코트 에어 줌 베이퍼 프로를 동시에 신어보았을 때 의외로 착화감은 둘다 괜찮았어요.

가운데 구멍이 있어서 그런지 나이키 코트 줌 NXT의 발바닥 오목히 파인 부분이 좀더 탄탄한 느낌이 아주~ 살짝 들었습니다.

저에게는 둘다 탄탄하고 발을 안정감있게 잡아주는 테니스화라서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다만, 사소하게는 나이키 코트 줌 NXT의 발목 주변의 엠보싱이 조오금 더 푹신했고, 발 뒤꿈치의 고리 덕분에 신발을 신고 벗기 좋았어요.

나이키 코트 줌 NXT가 기능적으로 좀더 사소한 디테일이 살아있는 느낌이었다고 할까요?

하지만, 개인적으로 나이키 코트 에어 줌 베이퍼 프로의 깔끔한 디자인이 좀더 저의 취향이여서, 그런 디테일 정도는 눈 감아줄 수 있어요.

나이키 코트 에어 줌 베이퍼 프로와 나이키 코트 줌 NXT 비교 사진나이키 코트 에어 줌 베이퍼 프로와 나이키 코트 줌 NXT 비교 사진

이상 예쁘고 편안한 여성 하드코트 테니스화 신상 나이키 테니스화 코트 에어 줌 베이퍼 프로 솔직 후기였습니다.

후후.. 어서 나이키 테니스화 코트 에어 줌 베이퍼를 신고 테니스를 치러 나가고 싶어요 : )

오늘도 솔직 리뷰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