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써부림 (리뷰)

파리바게트 2022 딸기페어 소보루맛이 나는 생딸기식빵 솔직후기

by 진저씨 2022. 2. 28.

딸기를 컨셉으로 한 다양한 종류의 빵을 파는 파리바게트 딸기 페어!

파리바게트 딸기 페어 메뉴 중 하나인 생 딸기 식빵 내돈내산 솔직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파리바게트 딸기페어 생딸기식빵 리뷰
파리바게트 공식 홈페이지 사진을 가져왔어요.

저는 집 근처 파리바게트에서 포장해왔습니다.

생딸기식빵아~ 우리~집으로 가자~~

파리바게트 딸기페어 생딸기 식빵의 가격은 4,900원이에요.

상품 명처럼 생딸기가 올려져 있기는 한데, 빵 하나 당 딸기가 반쪽씩 3조각이 올려져 있어요.

딸기식빵이라고 명명하기에는.. 딸기 1.5개밖에 안 들어있는데.. 약간 너무한 것 아닌가요 ㅋㅋㅋ

파리바게트 딸기페어 생딸기식빵 리뷰파리바게트 딸기페어 생딸기식빵 리뷰파리바게트 딸기페어 생딸기식빵 리뷰

728x90

무튼 시식해보겠습니다.

생딸기식빵 설명에 상단이 소보루 빵이라고 하는데, 특유의 계피와 섞인 땅콩같은 맛이 났어요.

크림은 살짝 느끼하고 달달한 흔한 생크림이고 두 조각의 빵 사이에 살짝 샌딩되어 있어요.

빵은 식빵처럼 촉촉한 맛이 아니라 살짝 건조하고 퍽퍽한 느낌이었어요.

이름은 딸기 생크림 식빵이지만 식빵같은 맛이 나지 않고, 되려 소보로 같은 느낌이 더 강해요.

생크림과 섞여 빵 사이에 들어있는 딸기 시럽은 더블 비앙코에 들어있는 다소 인공적인 딸기시럽 비슷한 느낌이었어요.

파리바게트 딸기페어 생딸기식빵 리뷰파리바게트 딸기페어 생딸기식빵 리뷰파리바게트 딸기페어 생딸기식빵 리뷰

생딸기식빵의 딸기는 정말 생 딸기를 써서 싱싱, 새콤한 느낌인데요,

단맛 보다는 새콤한 맛이 많이 나서 딸기보다 소보로의 단맛이 좀 더 강했어요. 

딸기와 함께 먹는 조합이 새콤하고 이색적이긴 했으나, 약 5천원에 가까운 싸지 않은 가격이니만큼 크림과 딸기를 좀더 써줬으면 어떨까 싶었어요. 저 자그마한 딸기 반쪽.. 너무 애처로워보이지 않으신가요 ㅋㅋㅋ

파리바게트 딸기페어 생딸기식빵 리뷰

무튼 식빵보다는 소보로가 더 어울리는 작명이었겠지만,

파리바게트 생딸기식빵은 너무 달지 않아서, 애매하게 출출하거나 상큼달달한 간식이 땡길 때 간단히 먹기 딱 좋아 보였어요.

이상 파리바게트 2022년 딸기페어 신메뉴 생딸기 식빵맛에 대한 내돈내산 솔직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